Sunday 31 July 2016

이브 온라인 how_to_start_tra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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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역 소개 Evelopedia 기본 거래에 대한 소개가 있습니다. 및 포럼에 사용 가능한 유니 거래 클래스의 많은 기록이있다.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무역 (101) - Lompster (거래의 기초, 역 및 전시 거래에 대한 몇 가지 강조) Eldiora (.. 거래 강조의 기본 지역간 무역 및 시작) 박사 켄 (소개 거래에 역에 중점을. 무역, JITA에 거래, 극대화 이익.) 일 승리 (무역 Alt 키를 생성. 주문 및 주문 판매. 구매 낮음, 높은 판매. 전시회를 운반 통해. 시장 시스템의 세부 사항, 시장 분석을. 추천 스킬.) 거래 쉬운의 장점 시작하기 : 다른 직업에 당신은 바로 어떤 기술을 가진 캐릭터에 거래를 시작할 수 있으며, 기술 훈련의 양을 비교하여 필요하면 상당히 낮다. 당신이 정말로 시작해야하는 유일한 기술은없이 당신은 아마 당신이 열 수있는 주문의 수를 제한 조금을 느낄 것이다, 전시회입니다. 전쟁 중에 할 쉬운 : (레벨 2에 마케팅, 조달 및 데이 트레이딩) 작은 기술에 대한 투자하면 쉽게 막헥의 역 무역하는 동안 잠금 동안 Aldrat에 도킹, 또는 다른 방법으로 거래하는 고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돈벌이 대부분의 다른 형태는 금지됩니다 특히 이후, 전시 훨씬 쉽게 동안 돈벌이를한다. 시간 유연성 : 최대 도킹 된 상태에서 거래를 많이 발생하고, 대부분의 시간 진짜 위험과 AFK 갈 쉽다. 운반 중에이 ISN의 t에 해당하지만, 좋은 hauls도 상당히 짧은 경향이 그리고 당신은 항상 중간을 통해 고정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전시회 인터페이스 무역 윈도우 거래의 단순하고 최소한으로 사용되는 형태는 무역 창은 같은 역에있는 사람과 함께 고정되어야합니다. 그것은 주로 친구에게 개인적으로 항목을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s의. 대량 거래는 불가능하며 속이는 님이 때문에 무역 창은 일반적으로 덜 유용합니다. 계약이 neocom (이런게 있었던가 ;;)에 계약 버튼을 통해 사용할 수있는 공용, 직장이나 상품에 대한 정식 계약이며, 계약. 무역 창처럼 대량 거래는 어렵고, 속이는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계약은 몇 가지 장점이있다. 그들은 시장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없는 제품을 포함하여 거래에 대한 잠재 고객을 찾는 것은 무역 창을 통해보다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택배 계약은 운반 경로에 추가 이익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브의 대부분의 무역이 이루어지는 곳 시장이다. 시장은 기본적으로 아이템 교환 계약의 자동화 목록입니다 주문을 주문 구매 및 판매. 주문이 부분적으로 채워진 쉽게 검색 할 수 있기 때문에, 기본 원리는 동일하지만, 이 계약을 통해 거래보다 더 많은 convinient되는 경향이있다. 시장의 또 다른 장점은 항목이 실제로 시장 정보 탭을 사용하여에 대한 판매 가격과 수량을 볼 쉽다는 것이다. 시장은 그들이에있는 특정 지역에 한정되어 기술 무역 기술을 네 그룹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도매 무역, 소매, 타이쿤 : 활성 주문 주문의 최대 수를 증가 스킬. 원격으로 물건을 구입하고 판매 할 수 있도록 기술 : 마케팅, 조달, 데이 트레이딩, 가시성. 거래 오버 헤드를 감소 스킬 : 회계, 브로커 관계, 마진 거래. 계약 및 공사 계약 : 최대 뛰어난 계약의 수를 증가 스킬. 주문 능력이없는 무역 기술을 가진 캐릭터는이 5 개의 동시 주문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무역 (L1, 20K ISK)은 레벨 당 4 개의 추가 주문을 부여합니다. 소매 (L2, 100K ISK)은 레벨 당 8 추가 주문을 부여합니다. 도매 (L4, 35M ISK)은 레벨 당 16 추가 주문을 부여합니다. 타이쿤 (L6, 100M ISK)은 레벨 당 32 추가 주문을 부여합니다. 이러한 모든 능력 수준에 훈련으로 5 문자 (305) 주문까지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원격 기술은이 기술에 대한 정보는 오해의 소지가 될 수 있습니다. 슬프게도, 이러한 기술은 마술 주위에 물건을 이동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조달은 먼 시스템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것을 허용하고 현재 역의 격납고에 표시가 없습니다. 무엇 이러한 기술이 어떻게하면 현재의 스테이션 / 시스템에없는 상품을 구매 및 판매 할 수있다. 당신이 역 상인 경우 무역 허브 플레이어 간 전투 액션을 유치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예를 들어, 당신이 안전을 증가 당신의 제품에서 다른 곳에서 놀고. 마찬가지로,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구제의 판매를 관리하면서 다음 임무가있는 곳 missioning로 돌아가 무역 허브로 회수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L3, 3.5M ISK)를 원격으로 설치 판매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범위 : 레벨 0 : 현재 스테이션 레벨 1로 제한 : 아무 곳이나 현재 태양 광 시스템 레벨에서 2 : 5 점프 3 레벨 : 5 레벨 20 점프 : 지역 전체 조달 (L3, 3.5M ISK)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구매 주문 (10) 점프 4 레벨 떨어져서. 범위는 마케팅 스킬과 동일합니다. 데이 트레이딩 (L1, 12.5M ISK)은 원격으로 주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범위는 마케팅 스킬과 동일합니다. 가시성 (L3, 7.5M ISK) - 원격 구매 주문의 증가 최대 범위, 판매자가 원격 구매 주문의 범위와 모든 역에서 이러한 명령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구매 주문이 기술에 한정 자신의 유효 범위를 가질 수있다. 범위는 마케팅 스킬과 동일합니다. 오버 헤드 감소 기술 회계 (L3, 500 ISK은) - 레벨 5 브로커 관계 (L2, 200K ISK)에서 1.5에서 0.75로 레벨 당 10으로 거래 세율을 감소시키는을 뺀 NPC 스테이션 시장 주문에 수집 된 브로커 비용을 감소 레벨 5이 요금에 3에서 2.5 평면 0.1 당 수준 또한 상인과 방송국을 소유하고있는 회사 사이의 순위에 의해 영향을받을 수있다. 마진 거래 (L3, 20M ISK)은 레벨 당 25 구매 주문에 배치해야 ISK의 양을 감소시킨다. 누군가가 실제로 당신에게 상품을 판매 할 때 나머지는 문자의 지갑에서 그려집니다. 에스크로 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벨 0 : 구매 주문이 레벨 설정시 (100) 전체 ISK 금액이 당신의 지갑에서 제거 1 : 75 레벨 2 : 56.25 레벨 3 : 42.18 레벨 4 : 31.64 레벨 5 : 체약 23.73 계약 스킬 (L1, 150K ISK))는 레벨 5 기업 체약 (L3, 150K ISK에서 21 레벨까지 당 4 계약의 최대 수를 증가 동시 법인 / 동맹의 수는 당신이 레벨 당 10 당신의 회사를 대신 할 수 있습니다 계약 증가 하나가 너무 게으른 다시 또는 기회 비용이 너무 큰 : 시장을 이용하여 레벨 5 거래에서 60 거래의 주요 방법은 다른 플레이어가 t 할 방해 할 수있는 것을하고있다. 대부분의 시장 활동과 무역 허브 주위에 발생합니다. 운반 운반는 이익을 위해 스테이션 사이에 물품을 수송하는 행위이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운반 선박에 그들을로드, 하나의 역에서 몇 가지 물건을 구입 다른 역에 그들을 수행하고 이익을 위해 그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선수가 t 모든 것을 스스로 이동하는 선박 또는 시간이 돈 때문에이 작동합니다. 흥미롭게도, NPC 스테이션 사이에 운반 할 만 존재 무역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좋은 무역 경로를 찾기 어렵다 (그리고 매일 변경), 그래서 대부분의 선수는 이브 - 중앙 또는 Navbot 같은 외부 도구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임무 주자 덜 공급이 무역 허브로, 자신의 LOOTS 덤프 선교 허브에서 물건을 운반하는 등 일반적으로 수익성이 특정 노선들은, 일반적으로있다. 역 무역 역 거래는 운반 유사하지만, 대신 높은 판매 할 수있는 곳으로 상품을 낮은 구매하고 복용의 운반 선박없이, 당신은 낮은 구입하고 물품을 이동하지 않고 높은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거래 적당한 볼륨과 구매에 유의 한 차이가있는 항목을 찾아 같은 방송국에서 주문 가격을 판매합니다. 항목 이러한 유형의 큰 소스는 NPC의 전리품에서 온다 : 임무 실행 플레이어, 전리품을 수집하고 단지 그들이 t이 모든 것을 판매 주문을 설정하는 시간이나 무역 능력을 가지고 돈 때문에, 빠른 숫 사슴을 위해 그것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하나를 가지고 돈 t이 그것을 필요로하는 경우, 그들은 단지 ISK을 위해 덤프 할 - 또 다른 예는 튜토리얼 동안 주어진 무역 책이다. 그들은 t 다른 곳에서는 그것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다른 한편으로는, 일을 찾고 선수들이 꽤 더 많은 돈을 지불 할 것이다. 엄지 손가락의 간단한 규칙은 낮은 구입하고 효과적으로 수행 스테이션 거래를 보장하기 위해 높은 판매 구매 설정의 차이 당신의 매도 주문 가격을 뺀 구매 주문 가격을 뺀 과세 여전히 이익을 남긴다 있는지, 여러 항목에 주문 판매 인 시장 위험을 최소화 누구든지 특정 항목에 대한 가격 충돌합니다. 당신이 항목에 20,000isk하고 하루에 이들 중 100 거래를 관리 할 수​​ 있다면 이것은 당신에게 2,000,000 ISK을 줄 것이다. 50 가지 제품이 작업을 수행하고 하루에 100,000,000 ISK 작은 시작하고 재투자하고 곧 총 ISK 매우 빠르게 성장 볼에이 동일합니다. 당신이 수십억에서 일을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의 여백을 증가시키고 또한 경쟁 역 무역 기술 역 거래의 일부 모든 볼륨에 관한 것입니다을 가격 할 수 있습니다 높은 가격 항목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마진이 얇은거야, 당신은 어디서나 당신이 할 수있는 돈을 절약 할 것이다. 즉, 이 부분 비율이 레벨 5로 훈련을받은 경우는 5 만 달러를 다시 적립 상품의 667,000,000 ISK 거래를 ISK 당신이 지출해야 즉 최소한의 영향을 훈련 브로커 관계와 초기 거래 경력 5로 회계를 의미한다 회계 skillbook. 당신이 당신의 거래 볼륨을 구축으로, 그러나, 이러한 감소는 매우 의미가있다. , 수학에 점점 브로커 관계 교육과 (11)에 의해 당신의 이익을 증가 5 회계없이. 당신을 숙지 할 것이다 다른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 무역. 소매. 도매 및 타이쿤. 이러한 기술은있을 수 있습니다 오픈 마켓 주문의 수를 증가. 획득. 마케팅. 데이 트레이딩 및 가시성. 이러한 기술은 현재보다 타국에서 주문, 구매, 판매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이 기술로 각 당신이 Aldrat에 막헥의 역 무역 도킹 수 있지만, 레벨 2로 훈련했다. 마진 거래. 이 기술은 효과적으로 당신이 실제로 가지고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위해 주문을 구입 배치시키는, 매수 순서에 퍼팅 때 필요한 에스크로의 양을 줄일 수 있습니다. (바이 순서를 통해 진행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사용할 수 있도록 ISK이 필요합니다.) 사회를. 사이. 당신이 세금을 적게 지불 귀하의 서 증가합니다. 경고 : 브로커 수수료가베이스 진영과 기업 서에 기초한다. 연결 기술은 순서에 지불 브로커 수수료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정제는 기본적으로 이익을 위해 정제하는 훈련까지 약간의 정제 기술을 현재 역의 공사와 양호한를 받고 다음 광석 시장에서 구입 한 정제 의미한다. 시장에서 대부분의 광석은 ​​t이 더 잘 알고 돈 정제 기술을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고 광부에 의해 판매하기 때문에 마진은 일반적으로 아주 좋은입니다. 투기 투기는 가격이 앞으로 상승 할 것이라는 희망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행위입니다. 예를 들어, 플렉스 가격은 그래서 올해 초에를 구입하고 큰 이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여름을 판매, 여름 휴가 기간 동안 크게 증가 할 수 있습니다. 투기는 패치 변경 또는 시장 쇄도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팁과 트릭 이브의 다른 측면과 마찬가지로, 거래의 첫 번째 규칙은 t 손실을 감당할 수있는 투자하지 않을 것입니다. 0.01 당신이 거래에 일단,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유닛 당 0.01 ISK로 언더컷 / 당신을 통한 경향 것을 알 수 ISK는 - 보내고. 종종 근본적으로 자신의 주문을 변경 그들의 이익 떨어져 거대한 덩어리를 깎는 점에 화가 점점 - 대부분의 새로운 선수는이 문제가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보다 유용한 방법은 0.01 isking를보고는이 (가)가 로그온하는 게임 메커니즘 및 활성 거래 플레이어는 단순히 장점은 이상 또는 AFK 상인을 로그 오프 한 것입니다. 이상하거나 0.01로 경쟁사를 깎아 ISK이 달성되는 정확하게 방법이다. 다른 이상 / 사람이 단지 0.01 ISK로 당신을 언더컷 때, 그들은 단지 큐의 앞에 자신의 차례를 얻고있다. 당신이있는 경우, 귀하의 주문을 업데이트, 당신은 단순히 당신의 주문을 업데이트 할 수 있으며 큐의 선두에로 다시 설정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거기, 여부에 로그온 한 경우 반면에, 활성 사람은 보상을 수확 할 일 때 t 모양에서 그렇게 구부러진 얻을 돈.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일부 0.01 isking 일을 시작할 때, 당신의 가격 범프 마우스 휠을 사용해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그것에 익숙해지면 꽤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있기 때문에, 그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물론, 특정 항목에 대한 때때로 시장은 단순히 비현실적이다, 또는 어쩌면 당신은 어떤 이유로 빨리 통과하기 위해 거래를해야합니다 - 급격한 가격 변화가 요구 될 수 있지만, 좋은 상인은 변화를 만들기위한 식별 할 이유가됩니다 당신이되는 것에 응답이 아니라 그냥 내가 보여줄 것이다 감정적 인보다 0.01 - isked. 좋은 거래 항목을 찾기위한 믿을 수 없을만큼 간단한 3 단계 계획이있다 거래 좋다 항목을 찾기 : 시장 카테고리를 클릭하고 다른 카테고리에 각 항목의 전환에 대한 주문 및 시장 정보를보고 시작하고 각보고 계속 목. 좀 더 많은 항목을보십시오. 그렇게 말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찾고있는 것을 알고 중요하다, 희망 햄버거 방법과이 페이지의 끝은 충분합니다. 높은하고 공정하게 일정한 수요가 : 일반적으로, 역 거래에 대한, 당신은 항목을 찾고 싶어요. 당신은 시장 정보에 볼륨 판매 차트를 보면 제품의 수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판매 볼륨이 작거나 드문 경우 일부 항목은, 거대한 여백을 가질 수 있지만 해당 항목과 관련된 더 많은 위험이 있습니다. 실제로 나열 구매 및 판매 주문 판매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시장 정보보고 및 가격의 범위가 가장 현재 구매 및 판매 주문을 포함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여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라건대 중간 가격은 어딘가에 둘 사이에 있어야합니다. 무역에 좋은 아이템 (예를 들어, 석궁 발사기)를 메타 4 항목 (지역 및 현재 시장에 따라 다름)됩니다 그들은 t 생산 될 수 있으며, 그들 중 일부는 자신의 T2 대응으로 더 나은 또는 같은 속성이 있습니다. 당신의 시장이 고장 경우 t이 모든 돈을 잃고 돈 있도록 다른 항목 사이를 다변화해야합니다. 또는 전자 UNI 부재는 너무 오래 EVE 시장 중앙에 API 호출이 작동 될 때, 어떤 EVE 항목에 대한 실시간 시장 데이터를 제공하는 동적 TradeBook를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보통 - 6 월 14, 2016, CCP의로 큰 시장 데이터가 갱신되는 속도)를 증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배치했다. 당신은 연구, 생산에서 E-UNI 포럼에서 TradeBook, 무역 탭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문서에 액세스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무역 수학처럼 거의 모든 이브의 수학있다. 다행히도 거래에서 수학의 가장 기본 수학 및 / 또는 게임이 당신을 위해 수학을 수행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지불 또는 다음 식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항목을 판매 할 수 얼마나 알아하려면 넣다. X 당신이 구입하거나이 P 1에게 P 2를 구입하려는 단위의 전체 비용을 판매하고자하는 모든 단위의 전체 비용을 구매 또는 판매하려고 무엇을 하나의 단위로 U에게 가격을 판매하려는 단위의 양 소수점 형태의 E의 브로커 비율 B를 당신이 판매 A를 후에 얻을 것이다 양은 양은 당신이 100 ISK 각 플렉스를 구입 한 경우 따라서 말해서 물건을 사기 위해 지불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플렉스에게 당신이이 금액을 100 원하는 10 브로커 수수료 후 지불은 ISK에서 11,000입니다. 이것에 대한 방정식은 100 100 10000 10000 (10000 0.1) 11000 아래에 그리고 당신은 동일한 가격과 금액과 동일한 브로커 수수료에 대해 동일한 플렉스을 판매하려는 경우 9000 ISK을 얻을 것이다 방정식이 100 (100) 10000과 같이 표시됩니다 10000 - (10000 .1) 9000 트렌드 라인이 자기 ​​브로커와 주식 브로커 도움을 현실 세계에서 사용되는 트렌드 라인은 주식 시장에서 미래의 사건을 찾아, 또는 더 일반적으로 기술적 분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모든 정점 항목에 주가 추이에 선 그래프에서 구유에 여물하는 피크에서 선을 그릴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있는 추세선을 사용합니다. 당신은 적어도 2 ~ 3 골 안타 3 봉우리와 다른 안타 선을 그어야 할 것입니다. 이것은 가격이 2 라인 사이에 떨어지는 것을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및 가격은 라인 중 하나를 명중하는 경우 또는 다음 과거 이브의 아이템을 구매 또는 판매하는 그것의 시간을 조금 이동합니다. 이브와 현실 세계 모두에서 이에 대한 트릭은이 작업을 수행하고 가능한 한 신속하고 바로 일을 다시 알고있다. 당신은 좋은 구매를 s의 경우 5 분에 그래프를보고 말할 수 또는 당신이 구매 및 단기 판매를 다시하는 경우에 판매한다. 넌 것을 사용할 수 있으며, 개인적으로는 현실 세계에서 25K 있도록 과거 검 래퍼를 사용했다. 뭔가를 사용하는 유일한 트릭은 직선이어야합니다. 최악의 최악는 인쇄 화면을 눌러 오는 경우 페인트로 이미지를 붙여이 추세선을하지만 이렇게하면 당신은 몇 가지 귀중한 시간을 잃게됩니다. 사기 무역 경로를 피하기 위해 또는 택배 계약은 해적에 의해 설정 될 수 있습니다 - 캠프는 당신의 배, 그들의 상품과 자료를 수집하는 경로에 점프 하나를 기다리고있을 수 있습니다. 택배 계약은 큰 도킹 수수료 플레이어 소유 스테이션에 제공하도록 설정 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고정 및 담보를 잃고, 또는 도킹하고 요금을 지불하지 강요하고 있습니다. 택배 계약 사기를 방지하는 좋은 방법은 노선 어쨌든 운반 계획하고, 플레이어가 소유 방송국에 계약을 허용하지 않도록하기위한 계약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거래 비용은 수정 브로커 관계는 (순위 2)는 필수가 : 무역 2 수준의 회계 당 5 기본 브로커 비용을 절감 (순위 3) 필수 :​​ 무역 4 : 레벨 마진 거래 당 10 판매 세를 감소 (순위 3) 필수 :​​ 4 회계는 : 감소 당신이 구매를 설정하거나 순서를 판매 할 때마다 레벨 당 추가 25 구매 주문에 대한 요구 사항을 에스크로, 브로커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 (최대 기술에서 0.75) 총 주문 1 순위에 의해 수정. 각 유닛이 판매되는 때마다, 판매자는 (최대 기술에서 0.75) 트랜잭션 세금과 판매 가격의 1.5 지불 할 것입니다. 수수료는 브로커 수수료 및 거래세와 지갑 저널에 표시됩니다. 그래서 제로 순위를 가진 전형적인 역 상인 수수료 / 세금, 최대 능력에서 1.5 주문 가격 2.5를 지불 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이익을 계산할 때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물론 순위는 다음이 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주문이 브로커 수수료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에 배치되는 역 관련 순위 진영과 기업 순위. 진영 순위는 공사 순위보다 훨씬 더 기여한다. 수정되지 않은 서 계산을 위해 사용합니다. 정확한 수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BrokerFee (1 0.05 BrokerRelationsSkillLevel) / 전자 (0.1 FactionStanding 0.04 CorporationStanding) 여기서 또한 수수료 1을 표시하는 그래프에 대한 링크입니다. (10) 진영과 공사 서, 브로커 수수료가 당신에게 더 많은 공정 구매를 통해 1보다 판매를 저장, 0.185로 감소된다. 이브 온라인에 이브 온라인에 오신 것을 환영에서 시작하기 이제 새 에덴의 시민입니다. 이 가이드는 생존의 방법에 단계별로 심지어이 추위와 열악한 곳에서 번성 이어질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전부 읽거나 당신이 이브에 첫 걸음을하는 동안 - 더 - 비행 할 수있다. 또한 유튜브에 가서 서로 다른 비디오 시리즈 볼 수 있습니다 : CCP에 의해 이브 온라인 비행 아카데미 비디오 시리즈. 이 동영상은 도움말 메뉴 (F12, 또는 neocom (이런게 있었던가 ;;) 해제 아이콘) 튜토리얼 동영상 탭에서도 게임이 가능합니다. 이들은 당신이 (영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독일어 자막) 지정한 지역화 된 클라이언트 언어 자막 재생됩니다 및 동영상 등 채팅 채널, 새로운 플레이어 경험 (뱅가드 업데이트) 조니에 의해 비디오 시리즈를 통해 또한 게임에서 다른 사람에게 성이다 좌석. 그는 이브 온라인뿐만 아니라 현재 비디오 주제를 많이한다. 어떻게 시머 도노 휴에 의해 EVE 온라인 비디오 시리즈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오래된이며, 시머 그하여 업데이트 보류이를 표기하고있다합니다. 또한, 무엇을 기대해야하는지에 대한 좋은 읽기, 무슨 사고 방식은 새로운 선수를위한 EVE 온라인의 넓은 게임을 이해하기위한 좋은, 그리고 EVE에 대한 새로운 선수 생존을 확인 당신이 경험했습니다 게임 (특히 MMO 게임)을 많이 다르다 방법 온라인 포럼 글. 목차 캐릭터 생성이 확인해야 할 첫 번째 결정은 당신의 성격에 대한 인종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칼 다리 : 게임에서 4 대 파벌이있다. 갈란테. 민 마타와 아마르. 각 진영이 세 가지 혈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목록은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그러나 두려워 말라, 당신은이 단계에서 어떤 실수를 할 수 없습니다. 이브 온라인에서 모든 문자는 모든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즉, 적절한 기술을 얻을 경우에도 아마르대로 민 마타의 배를 비행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그렇게하도록 선택하는 경우 인종의 선택은 따라서 주로 당신의 성격과 역할 연주 기회의 모양을 결정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원하는대로 레이스 선택합니다. 문자와 초상화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niWiki에 문자 작성기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EVE에서 혈통이 문자의 가족 조상이다 혈통. 캐릭터 생성시 선택할 수있는 모든 인종에 대한 세 가지 다른 혈통이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의 사소한 측면은 그 선택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혈통이 결정하는 유일한 캐릭터가 자동으로 가입됩니다 NPC의 COPORATION 어느 때 플레이어 Corporation 또는 스타터 Corporation의 더 이상되는 부분입니다. 여기에 혈통이에 NPC 공사를 해당하는 목록입니다. 기업의 사이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당신이 선택하는 학교는 초보 태양 광 시스템은 당신이 시작하는 초보 공사는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결정됩니다. 그들 모두 사이에 전혀 차이가 없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이에서 복제를 설정하는 위치에서 독립적으로 입사했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에게 새 에덴은 어떤 회사에서 독립적으로 귀하의 의료 복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 학교에 속한 모든 분산 스테이션의 영구적 인 목록을 제공합니다. 이름과 인물은 자신을 위해 알맞은 이름을 선택하려고합니다. 당신의 이름은 당신의 정체성의 일부이며, 당신의 corpmates이 당신을 어떻게 생각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브 온라인, 대부분의 기업들은 차량 작업 중에 음성 통신을 활용 한 캐주얼 잡담을위한 음성 서버를 사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당신은 가끔 주문을 발행 또는 음성 COMMS에 대한 보고서를하면서 자신의 이름으로 자신을 식별해야합니다. 당신의 이름은 당신에게 인텔 또는 주문을 제공하는 fleetmates 사용됩니다. 간단하고 모든 사람을위한 일을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 쉽게 발음 할 수있는 이름을 가졌어요. 즉 자주 함대 작전 중에 호출 부호로 사용되는 바와 같이, 주의 깊게 특히 첫 번째 이름을 당신의 이름을 선택합니다. 당신은 캐릭터 생성 후 이름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자신을 바보 이름을 선택하면 어떤 사람들은 심각하게 당신을지지하는, 당신은 준비해야합니다. 많은 인종은 끔찍한하고 다른 사람이 눈에 매우 기쁘게 인물이있다. 당신은 무서운 또는 매혹적인 초상화에 대 한 이동하든, 그것은 공예 시간을 보내고 않습니다. 캐릭터 생성 사이트에 대한 팁 미적 초상화 설계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성격을 완료하자마자 당신의 채용 풍부합니다 시작하고 문자 먼저 그녀가 새 에덴가 제공하는 기회의 일부를 보여줄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 아우라에서 팝업되게 게임에 들어갈 때. 오라은 단순히 당신이 기회지도를 받아 (또는 감소)하기 위해 소개합니다. 추천지도는 어떤 경로를 취할 수 작업으로 설정 한 개방형, 비선형, 및 완료 시간의 양이다. 각 기회가 약간 짧은 지시하고 그 하위 단계의 뜻. 일이 이브 온라인에서 작동 방법에 대한 몇 가지 개인적인 지식 이외는 아무 것도 얻을되지도 완료 또는 다음을 완료하지에 대한 결과의 무엇이든을 잃게됩니다. 그냥 오픈 엔드 대화 형 가이드이야. 당신은 자신이 오히려 손실 찾을 경우 화면의 왼쪽 하단에 채팅 창을보고해야합니다. , 현지 법인, 그리고 신인 도움말 : 당신은 세 개의 채널의 이름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아래의 몇 가지 기호입니다. 말풍선을 클릭합니다. 당신은 폴더의 수를 볼 수 있습니다. 도움말 6 클릭하고 EVE 대학 (E-UNI)라는 이름의 채널을 찾습니다. 가입을 클릭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모든 가능한 질문은 채널 지원되는 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러시아어)에 대한 도움말 채널이 지역화의 도움말 범주에 또한 응답 할 것이다 대중 E-UNI 채널에있다. 이러한 채널에서 도움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이 상처 T 수 있지만 당신은 아마 t, 지역 또는 공사에 많은 응답을 발견했다. 신인 도움말 모든 채팅 활동과 아주 빨리 채널 스크롤 즉, 종종 매우 중입니다. 캐릭터가 30 일에 도달 또한 일단은 신인 도움말에서 제거됩니다. 대부분의 선수 영어 도움말 (도움말), 예를 들어, 와 이브 대학 (E-UNI)가 훨씬 더 반응하고 도움 그냥 신인 도움말 이상의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혼자 ISN t 충분히 당신을위한 기회 시스템, 당신은 경력 에이전트를 체크 아웃 할 것이다 것을 발견합니다. 많은 베테랑 조종사가 전달 될 수 다소 선형과 손 잡고 접근에도 불구하고이 좋습니다. 커리어 에이전트 많은 새로운 선수 경력 에이전트가 실행하는 데 매우 유용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당신이 주로 사물의 기본적인 PvE를의 원형 당신은 이브 온라인에서 할 수있는 위해 소개합니다 (산업, 비즈니스, 탐사, 군사, 고급 군사를 제공) 5 에이전트 종류가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이브 온라인에서 시작하는 데 도움이 당신에게 좋은 기초를 가르치고, 그러나 일부 측면과 플레이어 간 전투에 대해 거의 아무것도를 커버 있음을 알아 두셔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순서대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전에 고급 군사 체인 복용 군 체인을 완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에이전트는 처음에 당신에게 노출 무슨 이외의 참여 훨씬 더 있습니다. 또한 선박, 모듈, 기술 책과 ISK의 충분한 양을 제공 할 것입니다. 특정 에이전트에 대한 완전한 임무 체인을 완료하여 또한 당신은 에이전트의 일부입니다 진영과 순위에서 좋은 향상을 적립됩니다. 각 제국의 진영 (아마르, 칼 다리, 갈란테, 그리고 민 마타)를 사용할 수 5 제 3 세트를합니다. 당신은 에이전트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선교의 대리인의 사슬을 완료하면, 그러나, 당신은 어떤 진영과 같은 체인을 제공하는 다른 에이전트에 갈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각 체인 12 번 (3 에이전트, 진영 당 4 파벌을 제공)을 완료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즉, 에이전트와 더 진행하지 못할 것이다) 에이전트 하락으로 중간 체인을있는 문제 나 기술적 결함으로 실행해야합니다 당신은 지원 티켓을 열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GM은 임무 또는 에이전트를 다시 설정합니다 당신을 위해. 이러한를 완료하면 당신은 기회의 대부분을 완료 찾을 수 있습니다. 액세스하고 이러한 경력 에이전트는 단순히 게임 내에서 당신의 도움말 메뉴를 엽니 다 (F12, 또는 neocom (이런게 있었던가 ;;)에서 아이콘 클릭) 및 지원 탭에 경력 발전이라는 섹션을 찾아 찾습니다. 버튼 표시 경력 에이전트를 클릭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현재 위치에 5 가까운 경력 에이전트를 발표 할 예정이다 또 다른 창이 열립니다. 각 에이전트의 상자, 버튼 표시 설정 대상의 오른쪽 하단에 표시되며이 플롯 당신에게 그 에이전트가에있는 시스템과 역에 도착하기 위해 수행 할 수있는 경로를 제공합니다. 그냥 다음 시작했습니다 경우이 위치는 현재 위치에서이 점프에서 가능성이 높습니다. 커리어 에이전트는 동일한 시스템에서 하나의 스테이션 5의 자신의 세트로 그룹화됩니다. 보조 노트로, 당신은 항상 옵션을 가진 컨텍스트 메뉴를 불러옵니다 (링크로) (링크 등), 태양 광 시스템 이름, 역의 이름 (링크로)는 NPC 에이전트의 이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할 수 있습니다 에 대상을 설정합니다. 당신은 그들이 흰색 또는 오렌지 중 굵은 글씨로 링크로서 이름을 인식 할 수 있으며이를 클릭 할 수 있습니다. 이 위에 마우스를 같이 화살표 모양의 아이콘이 커서의 오른쪽 하단에 표시가있을 것입니다. 이브 에픽 아크의 자매 : 피 묻은 별은 경력 임무를 완료 한 후, 당신은 재미있는 방식으로 missioning 경력을 계속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이브 에픽 아크의 자매, 혈액 - 스테인드 별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그것을 시작하려면 당신은 아르 논 시스템으로 이동 EVE 국의 자매에서 자매 Alitura 이야기한다. 당신은 지금 당신이 매우 어려운 찾을 일부 (50) 선교의 체인에 전송됩니다. 많은 선수가 도움을 기꺼이로 돈 t 전자 UNI 채널에서 이들에 대한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부끄러워. 수락하거나 본질적으로 당신의 임무 목표를 납치하고 어떤 상황으로 당신을 유혹합니다 거기에 많은 파렴치한 조종사가 같은 지역에 도움을 요청에 대한주의하십시오. 이 게임 플레이 내에서 완벽하게 합법적이다. 게임 내 속이는과 슬픔 전술은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합법적이고, 당신이 피해자를 다시하는 경우는 t CCP에서 어떤 동정심을 발견했다. 아크 동안 당신은 도적 드론과 의식 생각의 비밀 사회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또한 모든 highsec 공간에서 은하계를 통해 전송하고 다른 제국 파벌의 문화에 대해 배울 수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서사시 호를하는 동안 당신은 당신의 전투 기술 훈련에 집중해야합니다. 첫 번째 임무는 매우 간단하지만, 하이브 두 최종 보스를 아래로 굽기와 같은 일부 임무는 단순히 새로운 선수를 스매싱의 명성을 가지고있다. 그래서에 가서 선택한 진영의 무기 및 선박 기술을 교육합니다. 서사시 아크의 끝에서 당신은 순양함을 비행 할 수 있어야한다. 여전히 도움이 필요한 경우, E-UNI 채팅, 또는 다른 신뢰할 수있는 채널의 주위에 부탁드립니다. 추가 정보 및 임무의 일부를 실행하는 방법에 대한 도움말은 우리의 위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혈액 - 스테인드 별. 또한 EVE 생존에 : 피 묻은 별 학습 기술 당신의 경력 에이전트 임무 또는 서사시 호를 수행하는 동안 당신은 항상 당신의 기술 큐의 기술이 있어야합니다. EVE는 당신이 경험 포인트를 획득하지 않지만 당신의 skillpoints 시간이 지남에 축적됩니다, 거기에 모든 다른 MMORPG와 다르다. 비록 당신이 재생되지 않는 경우. 기술과 학습 자세한 내용을 안내 참조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캐릭터의 속성을 수정하여 학습 시간을 단축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는 한 가지 방법은 신경줄 리맵입니다. 그러나이 충고를 받아 들여 : 당신의 첫 3 개월에 매핑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더 많은 제조 좋아 것을 알 수 플레이어 간 전투 기술을 습득하도록 속성을 매핑 할 수 있습니다. 만 12 개월마다 한 번 매핑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럼 당신은 붙어있다. 그래서 아껴서 당신의 리맵을 사용합니다. 훈련 시간을 높일 수있는 또 다른 방법은 임플란트이다. 임플란트는 다른 맛을 제공하지만, 가장 일반적인 사람은 1 ~ 5 속성 강화 임플란트입니다. 더 것들은 매우 비싼 반면, 하나의 임플란트도 새 문자를 매우 저렴하다. EVE 대학은 3 임플란트 보조금을 제공합니다. 권장하는 모든 경력 에이전트를 할 경우 스킬 책의 큰 컬렉션 종료됩니다. 기술 도서의 가격이 새로운 선수를위한 아주 압도적 인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좋은 일이다. 그러나 잘못된 말에 저장하지 않고 항상 여유와 그것을 필요로 할 수있는 새로운 기술을 구입해야합니다 않습니다. EVE 대학교는 회원에게 무료로 특정 skillbooks을 제공합니다. 배를 피팅 당신의 배를 피팅하는 EVE에서 가장 중요한 선수 기술이다. 또한 마스터 어렵다. 당신이 방패 전송기가 까마귀에 아바돈 또는 Gyrostabilizers에 맞게한다면 당신은 모든 시간에 웃었다 얻을 것이다, 낮은 성능을해야합니다뿐만 아닙니다. IS는 선박 피팅의 일반 원칙에 익숙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우리의 피팅 가이드 라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짧은 설명과 함께 리그 및 모듈 유형의​​ 목록은, 우리의 피팅 모듈 및 수경 설명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그냥이 위키에 이름을 입력하고 테스트 작업 피팅의 번호가 표시됩니다 특정 선박에 대한 추천 피팅을 찾으려면 : 또한 일반적으로 특정 인종의 선박에 맞게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가 있습니다. 모두가 완벽한 피팅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제 3 자 소프트웨어 EFT로 피팅을 계획해야합니다. EveHQ. 또는 Pyfa. EVE 대학 포럼은 새로운 선수로, 돈은 t 이브 대학 간 전투와 PvE를 선박 설정 포럼 피팅 조언을 요청하는 것을 두려워. 이 새로운 선수가 적합을 찾아 조언을 요청하기위한 첫 번째 장소이어야한다. 이 포럼은 EVE 대학 구성원과 동문 제한됩니다. 다른 웹 사이트 Failheap 도전. 이 사이트는 플레이어 간 전투와 PvE를 포럼 모두 있습니다. 일부 스레드는 매우 오래과 토론 이전 게시물에 오래된 될 수있다. Failheap은 종종 피팅을 찾을 수있는 숙련 된 조종사를위한 아주 좋은 장소이며, 많은 스레드는 그것들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전술 토론을해야합니다. 맞는 대부분의 우수한 피팅 기술을 가진 오래된 조종사에 대한 의미, 그리고 낮은 스킬 포인트 작동 맞는을 찾기 위해 더 열심히 할 수 있습니다. 법인에 참여하는 것은 이제 기업 결합에 대해 생각하는 좋은 시간이다. 잘 설립 된 법인의 구성원이된다는 것은 이러한 무료 배송 및 모듈, missioning 지원, 조언과 물론 재미 차량 운영 등 많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초보자로서 당신은 EVE 대학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읽고있는 멋진 위키 외에, 우리는 또한 우리의 함대 운영의 경험과 저, 널 (null) 종료와 웜홀 캠퍼스에 선박 교체, 보조 임플란트, 수업과 가치있는 손을 제공합니다. 좋은 출발점을 다른 기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레드 블루 대 - 영원한 전쟁에 잠겨 두 기업. 그들은 무료 배송 및 일정 스릴을 제공합니다. 멋진 뉴비 Inc의 - 주로 낮은 nullsec에 플레이어 간 전투에 초점을 맞추고 초보자 조직. 당신이 경력 에이전트와 SOE 에픽 아크를 완료하고 당신이 당분간 EVE에서 수행 할 작업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법인에 합류 이제 당신의 경력을 전진. 다음은 ISK을 만드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제안 사항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지식을 증진 할 수있는 간단한 소개와 링크를 포함한다. 보안 임무를 수행하면 광산 옆에있는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직업 선택의 하나입니다. 당신의 전투 능력과 지위를 높이면서 그 본질에서 당신은 전투 임무를 수행 계속. 이것은 당신이 높은 위험 / 보상으로 더 어려운 임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직업의 상승은 PvE를 배울 모든 기술은 또한 플레이어 간 전투에 유용한 것을입니다. 그리고 결국 당신은 자연스럽게 거기 PvE를 ISK의 최고의 소스 중 하나입니다 침입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UniWiki은 기본 임무 기사가 있습니다. 임무에 가까운 학살의 EVE 대학 본부하고자하는 조종사는 종종 또는 Highsec 캠퍼스 (HSC) 근처에있는 갈란테의 수와 다른 NPC 군단에 대한 임무를 실행합니다. 그 캠퍼스에서 많은 활동적인 회원들 당신을 지원하고 당신이 함대를 missioning 조인해야합니다. 함대의 임무를 실행에 혜택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때문에 당신을 위해 발생할 수있는 부정적인 순위에 네 가지 주요 제국의 파벌 (아마르, 칼 다리가 갈란테, 그리고 민 마타가) 문제가 그 진영의 제국 공간에 대한 액세스를 피하기 위해에 대한 감소 킬 (kill) 임무를 권장합니다. 음 진영 상태를 갖는 것은 아래의 조정 -2.0 또는에서이야 때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합니다. 당신이 -2.0 또는 진영에 서 아래에있는 경우, 만 레벨 1 에이전트는 긴 과정이 될 수 순위를 갈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정 된 -5.0에서 그 진영의 NPC 해군 아래 공격 당신를 생성합니다. 역 게이트 총은 또한 공격을 찾을 것입니다. CONCORD는 달리 이러한 NPC들을 회피 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목표로 진영의 로고가 있기 때문에 임무가 진영을 죽일 임무 인 경우 당신은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수락하거나 EVE 생존에 감소하기 전에 선교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정 시스템에 가까운 에이전트를 찾으려면, 당신은 에이전트 레인지 파인더 웹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 찾기 게임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도구입니다. neocom (이런게 있었던가 ;;) 메뉴, 비즈니스, 과를 통해 접근이 에이전트 찾기를 선택합니다. 당신은 또한 신속하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neocom (이런게 있었던가 ;;) 표시 줄에 해당 하위 메뉴에서 아이콘을 드래그 할 수 있습니다. 이브 에이전트 웹 사이트에서 제공 에이전트의 데이터베이스가 있습니다. 주의 사항 : 항목 중 일부는 구식이고, 당신은 항상 에이전트의 존재와 위치를 확인하기 위해 게임 내에서 확인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사용 가능한 에이전트가 시스템을 확인하기 위해지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도합니다 (Ctrl-F10)를 열거 나에 의해 색상을 열려면 상단의 메뉴에서 색칠 된 원 이상 기본 (베타)지도하여 neocom (이런게 있었던가 ;;) 해제 아이콘, 마우스 클릭 메뉴. 선택을 열고 내 사용 가능한 에이전트의 라디오 버튼을 클릭 할 수있는 개인 선을 선택합니다. 오래 된지도 (F10)를 들어, 별 하위 탭으로 이동, 스타지도 탭으로 이동 내 정보 섹션으로 이동하여 내 사용 가능한 에이전트를 선택합니다. 지도를 평탄화하는 탐색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스타 시스템에 커서를 가져 가면 해당 법인, 수준, 품질 및 부서와 함께 사용할 수있는 에이전트를 나열합니다. 이러한 수업을 듣고 있지만, 제시 일부 정보가 폐기 될 수있는 연령을 염두해야한다. 광업 : 붉은 십자가를 촬영하는 작업의 유형에없는 경우 광업 당신은 EVE에서 두 번째로 인기있는 직업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광산 보안 임무를 수행하는만큼 간단합니다. 당신은 벤처로 시작하고 마이닝 바지선과 Exhumers로 진행. 광업은 AFK을 수행 할 수있는 악명입니다. 그냥 마이닝 레이저를 시작하고 선박 자동 orehold을 채우는 동안 다른 일을한다. 위키 마이닝에 대한 기본적인 가이드가 있습니다. 좀 더 능숙하게 할 때 당신은 또한 얼음 광산 또는 가스 구름 마이닝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조언을 얻을 것이다 광산 함대에 가입 할 수있는 아마르 마이닝 캠퍼스에 가입해야합니다. 이 함대는 일반적으로 광산 생산량을 증가시킬 것이다 오카을 제공 할 것입니다. 당신이 AMC에 액세스 할 수없는 경우 당신은 운송업자와 오카의 고도를 양성하기 위해 두 번째 계정을 받고 고려해야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광석을 채굴 한 후이를 정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기본 선택이 아니라 심각한 계산을 필요로한다. 정제는 귀하의 기술과 당신이 새로운 플레이어 경우 미네랄의 상당한 양이 지옥으로 손실 될 수 있습니다 수정 역을 소유하는 회사로 서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이다. 당신이 수정 또는 당신의 광석을 판매해야하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Unista 마키 다치바나는 도움이 스프레드 시트를 만들었습니다. 당신이 EVE 대학의 구성원 인 경우에 당신은 다른 Unistas 당신을위한 정제 할 것입니다 완벽한 조정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임무를 수행하거나 공간 바위를 촬영하는 것은 당신을 위해 너무 무딘 경우 당신은 또한 당신이 탐험의 최근에 업데이트 된 직업에에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클래스들을한다. 탐험은 숨겨진 사이트에 대한보고 이익을 위해 그들을 약탈로 이동을 의미합니다. 탐사에 대한 가이드는 위키에 제공됩니다. 탐험은 매우 재미 활동하지만 이득은 다소 임의입니다. 데이터와 유물 사이트를 생산을위한 청사진 및 자료를 제공하지만, 전투 사이트는 확대하고 가치있는 진영 또는 deadspace의 전리품을 드롭 할 수 있습니다. 정도 가치가 있지, 당신이 운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높은 초 탐사에서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경험이 저 - 하고 널 초 탐험에게 보상뿐만 아니라 위험이 높은 곳 얻을 수있다. 클로킹 장치가 가장 중요하다. 당신이 EVE 대학의 구성원 인 경우에 당신은 도움과 조언을 exploration. e - 유니에 가입해야합니다. 당신이 선박이나 소행성을 촬영하지 않으려는 어느 쪽도 아니 그래서 이러한 클래스 과학 산업에 귀를 기울여야 그리고 당신은 당신은 수학에서 꽤 괜찮은 있습니다 널 초에 주위를 산책하는 동안 배를 위험에 빠​​뜨리고 싶지 않은 당신이 만드는 대신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파괴하려는 제조 제조는 시장에 판매하는 상품을 제조 청사진을 사용하는 기술이다. 당신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개요를 얻기 위해이 가이드를 읽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 먼저 생성 할 뭔가 시장을 검색합니다. 선박, 드론과 탄약은 자신의 메타 1-4 변화에 더 나은 (저렴) 대응을 생산할 수있는 모듈 때문에 좋은 출발점이다. 그런 다음 청사진을 습득합니다. 이 중 청사진 원본 (BPO) 또는 청사진 사본 (BPC)가 될 수 있습니다. 첫번째는 무제한으로 실행될 수 있도록, 후자 유일한 특정 개수 그것이 소멸 할 때까지. 또한 시장에서 연구되지 ​​않은 청사진 또는 계약에서 연구 청사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연구는 낮은 재료 비용과 낮은 생산 시간을 제공합니다. 먼저 수학를 수행 연구 청사진에 대한 가서 ISK의 양을 비교하면 당신은 청사진의 비용과 낮은 생산 비용을 저장합니다. 그 다음에 적은 돈을 저장하는 경우는 분명히 가치가 지출. 또한 항상 청사진을 직접 조회 할 수 있습니다. 그 문제는 당신이 높은 초 연구 슬롯을 사용할 수있을 때까지 정말로 긴 시간을 기다려야 할 수도있다. 당신이 EVE 대학의 구성원 인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연구를 수행 할 E-유니의 PO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와 널 초에 둘러싸인 높은 초 주머니에 운영 프로젝트 고독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빈 연구 시설을 얻을 훨씬 쉽게되는 이점이있다. 또한이 프리미엄 가격에 대한 배송 및 모듈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보안 임무 및 광업처럼 과학 산업은 꾸준히 진행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T1 항목을 제조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잠시 후 당신의 능력은 T2 항목을 생산을 시작하기에 충분히 높다. 그리고 그 후 당신은 전략 순양함이 만들어진 부품을 제조, T3의 생산에 모험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경력의 정점으로 자본 선박 제조 될 수 있습니다. 또한이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선교 주자 무엇을, 광부, 탐색기와 제조업체들은 시장에 자신의 상품을 판매 공통점이있다. 그런데 왜 시장 메이커는 낮은 구매 및 높은 꽤 좋은 생각하지만 너무 빨리하지를 판매하는 역에 앉아있는 동안 피언은, 갈아 보자하지, 사업에 대한 진입 장벽이 매우 높다. 체험 현명한 ISK-현명한있다. 당신은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 거래에 대한 기본적인 가이드를 읽을 수 있습니다. 근본적 어려움이 증가함에 따라 거래의 세 가지 유형이있다. 첫번째는 운반된다. 운반은, A 국에서 항목을 구입하여 cargohold에 넣어 당신이 더 높은 그들을 판매 할 수있는 지역 tradehub에 배송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지역에있는 항목의 가격 차이를 악용 간 지역 운반으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apporach을 설정하기 위해 구매 주문을 선교 허브에서 선교 주자에서 전리품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지역의 무역 허브로 물건을 운반 및 탄약, 선박 및 임무 주자에 유용 이국적인 댄서로 돌아갑니다. 운반 작업을 수행하는 세 번째 방법은 경력 에이전트 시스템에서 싸게 물건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특히 새로운 선수로 경력 에이전트에 의해 주어진 선박은 싸게 구입하고 다음 허브에 재판매 할 수 있습니다. 거래의보다 정교한 형태는 역-거래되고있다. 이 공간에서 시간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캐릭터는 그냥 역에 앉아 구매와 아이템을 판매하고있다. 이를 위해 당신은 높은 볼륨과 높은 가격 차이가 항목을보고 싶어요. 그런 다음 구매 주문을-설정하고 사람들이 당신에게 자신의 물건을 판매하는 기다립니다. 그런 다음, 따라서 이익을, 더 높은 가격에 시장에 재판매 할 것이다. 이 분야에서 가장 큰 경쟁 오버 / 0.01 ISK하여 가격을 약화 시장 봇입니다. 거래의 궁극적 인 형태는 간 허브 거래되고있다. 이것은 위의 두 가지 접근 방식을 결합한 제품입니다. 당신은 구매를 설정하고 여러 거래 허브에 항목에 대한 주문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가격과 다른 허브에있는 항목의 볼륨을 비교하고 비싼 곳 다음이 싼 곳 구매 및 판매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거래하는 무역 허브의 각 문자를 추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관련 링크 어떻게 이브 온라인을 시머 도노 휴에 의해 교육 유튜브 동영상의 시리즈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이 위키에 가이드의 컬렉션을 시작하기. EVE 대학 클래스 라이브러리는 다양한 주제를 다루 클래스를 기록 포함되어 있습니다. Evelopedia에 신인 조종사 충돌 코스. 산업용 크기의 지식 EVE의 거의 모든 측면을 덮는 가이드. 경력는 EVE에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간단한 요약 역할을 차트 차트. EVE-Quicksheet를. Korgan Nailo에 의해 아주 좋은 빠른 참조 시트. 경고 : 나는 매우 혼란스러운 물건을 발견했습니다 당신은 재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때문에 포기 EVE를했습니다. 당신은 게임 내 통화 (ISK)를 얻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다른 플레이어에서 ISK을 위해 플렉스를 살 수있는이 페이지는 free2play 게임 EVE 온라인 지망생 억만 장자 EVE 온라인에 오래 가능성 오래된 소개에 오신 것을 환영이다. 그들은 개발자 아이템 상점에서 구입하여 플렉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플렉스를 활성화함으로써 당신은 가입 시간으로 30 일 추가합니다. 무엇 당신은 게임에서 아무것도에 대한 ISK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단일 선박 및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와우처럼 귀속되지 않습니다. 선박, 자신의 모듈 및화물의 내용은 NPC 해적과 적 플레이어에 의해 파괴 될 수있다, 그래서 새로운 무언가를 구입하는 이유는 항상있다. 다른 게임과는 달리, 당신은 t이 퀘스트를 수행하여 경험 포인트를 적립 돈. 스킬 포인트는 당신이 연주 얼마나 많은 상관없이, 실시간으로 무에서 나타납니다. 430112255 스킬 포인트는 게임의 모든 기술을 배울 필요하다. 즉, 완벽한 속성을 사용하여, 18 세 최고의 임플란트 2 개월이야. 당신은 하나 이상의 계정을 가지고, 그래서 같은 시간에 일을 배우고 여러 문자를 가질 수있다 그러나. 그들이 업계 내용 중 하나는, 다른 하나는 작은 선박 전투를 배운다, 다음 하나 전함, 네 번째 물류 선박 (치유), 등등 다섯 번째 자본 선박. 각 계정은 지불하고 당신이 ISK이있는 경우, 당신은 플렉스에 의해 그들 모두를 지불 할 필요가있다. 이 무역 가이드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다른 EVE 활동보다 훨씬 더 높은 소득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물건 (플레이어, NPC 해적, 소행성)을 촬영하지만, 시스템 간의 항목을 수송 시장 주문을 업데이트 포함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싫어하면, t는 그것을 읽고 돈. 이것은 다소 긴 가이드 당신은 한 번에 읽을 것으로 예상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t 당신이 돌아가 계속, 아무데도 갈 원. 살해 NPC 해적, NPC 임무 에이전트 및 마이닝 심부름 : 게임의 항목은 PvE를 활동에 의해 생성됩니다. 이 일을 사람들이 그들을 사용하려는 선수들에게 자신의 실력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하지 동일한 시스템에서 동일한 시간에 온라인 상태가 아닌, 그들이 t가 서로를 알고 돈 그리고 그들은 / 판매 지금 사고 싶은데요. 당신이 그림으로 오는 곳이다. 당신은 구매자가와 판매 주문을 설정 한 장소로 항목을 이동, 판매자가있는 곳에서 구매 주문을 설정합니다. 두 개의 주문을 뺀 비용의 차이는 당신의 이익이다. 대부분의 선수가 바보와 게으른하거나 돈 t 관리하기 때문에 EVE에서 드문 10-50 이익 ISN의 t. 내가 말했듯이 상인 문자는, 기술을 배우는 것은 실제 시간이 걸립니다. 당신은 목표로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부자가 될하지만, 플레이어 간 전투 처치 얻을 또는 일부 롤 플레잉 목표를 완료하는 경우, 당신은 그 일을 전용 계정이 필요합니다. 첫 번째 (주) 계정은 기본 활동을하고 거래를하지 않아야합니다. 당신의 목표에서 당신을 지연, 메인의 훈련을 중지 할 것 상인 교육으로 기본 계정에 상인 ALTS을 올려 놓지 마십시오. 당신은 거래에 대한 두 번째 계정을 시작해야합니다. 거래 계정을 시작 : 이것은 내가 진짜 돈을 지불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라고 유일한 이유입니다. 물론 기본 목표는 부자가 될 경우, 기본 계정은 상인이다. 세트가 하나 이상의 장소에서 주문을 구매 및 판매 할 상인 캐릭터를 무엇. 그는에 중점을두고 기술은 기술이 주문과 기술과 순위 (NPC 세력과 명성을)를 설정 할 수있는 비용을 최소화 할 필요가 있었다. 상인을 구축하는 방법의 첫 번째 단계는 (또는 오히려 어떤) 문자 사이버네틱스를 배우는 것입니다. 새로운 플레이어 인 경우 (1)가 충분히 lvl합니다. 이 기술은 당신이 당신의 skillpoint 수집 속도를 임플란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개의 임플란트는 2M ISK, 당신이 t은 초보자로이 돈 돈을 주위에 비용이 든다. 그것은 당신의 첫 번째 계정 아니다 당신이 총 초보자가 아닌 경우, 난 강력하게 4 임플란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인공 두뇌 학 (4) 내용을 제안 거라고. 당신이 돈이 t 돈이 초보자 있다면 그들은 당신이 돈을 씨앗을 제공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경력 에이전트를 시작해야한다. 이 이득 (NPC 도당과 명성) 귀하의 서 증가하기 때문에 즉시 사회 기술을 배우기 시작합니다. 중요 : 당신이 거래하고자하는 진영의 경력 요원을한다. 각 파벌이 다른 두 세력에 하나 친절하고 적대적이다. 당신이 Caldaris에 (경력 에이전트 임무 포함) 임무를 수행 할 경우, Gallentes 당신을 미워하고 당신은 Dodixie에 추가 요금이 있습니다 것이다. 당신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JITA의 주요 무역 허브로, 먼저 칼 다리를 시작합니다. 4 기술 사회를 배우면서 그래서, 당신은 모든 5 미션 체인을해야한다. 탐험 체인에 필요한 Astrometrics 같은 빠른 스킬 훈련을 중단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임무를 위해 돈을 얻을 즉시 2 만 달러를 얻을로 즉시 당신이 검색하여 찾을 것, 2 임플란트를 살 것 - 의지력 등보다 먼저, 베타 카리스마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구축함과 같은 기술이 필요합니다 경력 에이전트 임무를 완료, 그래서 돈하려면 t 귀하의 첫 번째 날에 그들 모두를 완료 할 전망이다. 시간이있다. 한 가지 중요한 제안. 스캔 임무, 각 용기로부터 6 문서를 얻을. 당신은 세트를 얻을 후, 인공 두뇌 학 4 알아, 당신은 6.이 때까지 총 초보자가 아닌 경우 다시 약탈, 그것은 respawns, 잠깐, 한 약탈, 4 세트의 돈을 가지고, 다음 구축함 2 내용, 진영 프리깃 1, Astronometrics 1 산업 1, 선체 업그레이드 1, 애프터 버너 1, 진영 특정 무기 2, 신속한 화재 2, 제어 버스트 2, 명사수 2, 모션 예측 2. 시간을 학습 기술을 통해 재생 시간 가치를하는 경우는, 칼 다리를 훈련 대상으로 3, 프리깃 3과 관계없이 진영의 소형 하이브리드 포탑 2. 추격의 당신을 많이 절약 최대 타겟팅 범위에서 선발 임무 프리깃 oneshots 철 충전 작은 레일 건. 그들이 그 거리에서 드롭 미션 전리품을 데리러화물 자석을 가져옵니다. 당신이 t은 L4 할 수있는 전투의 기본이 돈 있으면 차 8 1. 다시 매핑을 정박 받기 프리깃 3. 배운 같은 진영에서 산업 기술을 배우고, 윌 6. 받기 사회 4, 협상 2 (3), 연결 3. 구축함을 장착하고 바람은 경력도 임무 물마루. 돈 t 탐사 컨테이너 3 문서를 약탈하는 것을 잊지. 참고 : 아래의 전문 다시 매핑 팁을 얻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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