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0 July 2016

Eve_online_jita_trading_gui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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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고 : 나는 매우 혼란스러운 물건을 발견했습니다 당신은 재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때문에 포기 EVE를했습니다. 당신은 게임 내 통화 (ISK)를 얻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다른 플레이어에서 ISK을 위해 플렉스를 살 수있는이 페이지는 free2play 게임 EVE 온라인 지망생 억만 장자 EVE 온라인에 오래 가능성 오래된 소개에 오신 것을 환영이다. 그들은 개발자 아이템 상점에서 구입하여 플렉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플렉스를 활성화함으로써 당신은 가입 시간으로 30 일 추가합니다. 무엇 당신은 게임에서 아무것도에 대한 ISK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단일 선박 및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와우처럼 귀속되지 않습니다. 선박, 자신의 모듈 및화물의 내용은 NPC 해적과 적 플레이어에 의해 파괴 될 수있다, 그래서 새로운 무언가를 구입하는 이유는 항상있다. 다른 게임과는 달리, 당신은 t이 퀘스트를 수행하여 경험 포인트를 적립 돈. 스킬 포인트는 당신이 연주 얼마나 많은 상관없이, 실시간으로 무에서 나타납니다. 430112255 스킬 포인트는 게임의 모든 기술을 배울 필요하다. 즉, 완벽한 속성을 사용하여, 18 세 최고의 임플란트 2 개월이야. 당신은 하나 이상의 계정을 가지고, 그래서 같은 시간에 일을 배우고 여러 문자를 가질 수있다 그러나. 그들이 업계 내용 중 하나는, 다른 하나는 작은 선박 전투를 배운다, 다음 하나 전함, 네 번째 물류 선박 (치유), 등등 다섯 번째 자본 선박. 각 계정은 지불하고 당신이 ISK이있는 경우, 당신은 플렉스에 의해 그들 모두를 지불 할 필요가있다. 이 무역 가이드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다른 EVE 활동보다 훨씬 더 높은 소득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물건 (플레이어, NPC 해적, 소행성)을 촬영하지만, 시스템 간의 항목을 수송 시장 주문을 업데이트 포함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싫어하면, t는 그것을 읽고 돈. 이것은 다소 긴 가이드 당신은 한 번에 읽을 것으로 예상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t 당신이 돌아가 계속, 아무데도 갈 원. 살해 NPC 해적, NPC 임무 에이전트 및 마이닝 심부름 : 게임의 항목은 PvE를 활동에 의해 생성됩니다. 이 일을 사람들이 그들을 사용하려는 선수들에게 자신의 실력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하지 동일한 시스템에서 동일한 시간에 온라인 상태가 아닌, 그들이 t가 서로를 알고 돈 그리고 그들은 / 판매 지금 사고 싶은데요. 당신이 그림으로 오는 곳이다. 당신은 구매자가와 판매 주문을 설정 한 장소로 항목을 이동, 판매자가있는 곳에서 구매 주문을 설정합니다. 두 개의 주문을 뺀 비용의 차이는 당신의 이익이다. 대부분의 선수가 바보와 게으른하거나 돈 t 관리하기 때문에 EVE에서 드문 10-50 이익 ISN의 t. 내가 말했듯이 상인 문자는, 기술을 배우는 것은 실제 시간이 걸립니다. 당신은 목표로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부자가 될하지만, 플레이어 간 전투 처치 얻을 또는 일부 롤 플레잉 목표를 완료하는 경우, 당신은 그 일을 전용 계정이 필요합니다. 첫 번째 (주) 계정은 기본 활동을하고 거래를하지 않아야합니다. 당신의 목표에서 당신을 지연, 메인의 훈련을 중지 할 것 상인 교육으로 기본 계정에 상인 ALTS을 올려 놓지 마십시오. 당신은 거래에 대한 두 번째 계정을 시작해야합니다. 거래 계정을 시작 : 이것은 내가 진짜 돈을 지불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라고 유일한 이유입니다. 물론 기본 목표는 부자가 될 경우, 기본 계정은 상인이다. 세트가 하나 이상의 장소에서 주문을 구매 및 판매 할 상인 캐릭터를 무엇. 그는에 중점을두고 기술은 기술이 주문과 기술과 순위 (NPC 세력과 명성을)를 설정 할 수있는 비용을 최소화 할 필요가 있었다. 상인을 구축하는 방법의 첫 번째 단계는 (또는 오히려 어떤) 문자 사이버네틱스를 배우는 것입니다. 새로운 플레이어 인 경우 (1)가 충분히 lvl합니다. 이 기술은 당신이 당신의 skillpoint 수집 속도를 임플란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개의 임플란트는 2M ISK, 당신이 t은 초보자로이 돈 돈을 주위에 비용이 든다. 그것은 당신의 첫 번째 계정 아니다 당신이 총 초보자가 아닌 경우, 난 강력하게 4 임플란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인공 두뇌 학 (4) 내용을 제안 거라고. 당신이 돈이 t 돈이 초보자 있다면 그들은 당신이 돈을 씨앗을 제공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경력 에이전트를 시작해야한다. 이 이득 (NPC 도당과 명성) 귀하의 서 증가하기 때문에 즉시 사회 기술을 배우기 시작합니다. 중요 : 당신이 거래하고자하는 진영의 경력 요원을한다. 각 파벌이 다른 두 세력에 하나 친절하고 적대적이다. 당신이 Caldaris에 (경력 에이전트 임무 포함) 임무를 수행 할 경우, Gallentes 당신을 미워하고 당신은 Dodixie에 추가 요금이 있습니다 것이다. 당신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JITA의 주요 무역 허브로, 먼저 칼 다리를 시작합니다. 4 기술 사회를 배우면서 그래서, 당신은 모든 5 미션 체인을해야한다. 탐험 체인에 필요한 Astrometrics 같은 빠른 스킬 훈련을 중단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임무를 위해 돈을 얻을 즉시 2 만 달러를 얻을로 즉시 당신이 검색하여 찾을 것, 2 임플란트를 살 것 - 의지력 등보다 먼저, 베타 카리스마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구축함과 같은 기술이 필요합니다 경력 에이전트 임무를 완료, 그래서 돈하려면 t 귀하의 첫 번째 날에 그들 모두를 완료 할 전망이다. 시간이있다. 한 가지 중요한 제안. 스캔 임무, 각 용기로부터 6 문서를 얻을. 당신은 세트를 얻을 후, 인공 두뇌 학 4 알아, 당신은 6.이 때까지 총 초보자가 아닌 경우 다시 약탈, 그것은 respawns, 잠깐, 한 약탈, 4 세트의 돈을 가지고, 다음 구축함 2 내용, 진영 프리깃 1, Astronometrics 1 산업 1, 선체 업그레이드 1, 애프터 버너 1, 진영 특정 무기 2, 신속한 화재 2, 제어 버스트 2, 명사수 2, 모션 예측 2. 시간을 학습 기술을 통해 재생 시간 가치를하는 경우는, 칼 다리를 훈련 대상으로 3, 프리깃 3과 관계없이 진영의 소형 하이브리드 포탑 2. 추격의 당신을 많이 절약 최대 타겟팅 범위에서 선발 임무 프리깃 oneshots 철 충전 작은 레일 건. 그들이 그 거리에서 드롭 미션 전리품을 데리러화물 자석을 가져옵니다. 당신이 t은 L4 할 수있는 전투의 기본이 돈 있으면 차 8 1. 다시 매핑을 정박 받기 프리깃 3. 배운 같은 진영에서 산업 기술을 배우고, 윌 6. 받기 사회 4, 협상 2 (3), 연결 3. 구축함을 장착하고 바람은 경력도 임무 물마루. 돈 t 탐사 컨테이너 3 문서를 약탈하는 것을 잊지. 참고 : 아래의 전문 다시 매핑 팁을 얻을 것이다. 당신이 2/4 임플란트가 어느 쪽이든, 당신은, 사회 사 협상 2/3, 연결 3을 가지고 당신의 경력 에이전트를 마쳤다. 당신이 초보자 있다면 지금, 당신은 그 기술 하나 더로 교체 할 수 있습니다, 진영 산업 우주선 3. 당신은 당신의 경력 에이전트에서이 원시적 인 산업 우주선을받은 배우. 1 앵커 얻기도 우주선의 크기를 증가 용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후에는 6. 당신은 문자 화면에 그것을 할 것입니다, 차 8 매핑하며, 메뉴, 지금 매핑 버튼을 속성. 6 점은 카리스마에, 팔을 의지합니다. 당신이 배울 것이다 기술은 대부분 이러한 속성을 사용합니다. 쉽게 순위를 얻으려면, 당신은 당신의 진영의 다른 두 직업 상담원 무리를 완료해야한다. 링크 된 위키 페이지를 검색하고 구축함에 그들에게 여행. 각각의 임무를 무리 다른 10M 돈과 좋은 순위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초보자를하고 t이 많은 임무를 싫어 didn를하는 경우, 당신은 연합군 진영 경력 에이전트도 (칼 다리 - 아마르, 갈란테 - 민 마타) 동맹은 여행한다. 당신은 돈이있을 때, 카리스마, 의지력 및 메모리에 대한 3 2 임플란트를 교체합니다. 당신은 상인으로 다음과 같은 기술을 습득한다 체약 5, 브로커 관계 (5), 회계 것은 3, 4 도매 마진 거래 (4), 무역 (4), 소매 (5)는, 그 순서대로 작업을 수행하지 마십시오. 1로 각각 상승, 다음이 다음, (일부는 단지 다른 사람 후에 배울 수있는만큼 높은) 3, 4, 당신이 초보자 아니고 100이 고도 원 있는지 t 당신이 할 수있는 다른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 마지막 5 모든 리맵을 사용하여 주시기에 저장합니다. , 임플란트를 연결, 인공 두뇌 학 (4)를 배울 수 위의 모든 다양한 기술을 배울 I10-P4 시작, W10-C4 무역 4, 소매 5, 브로커 5 내용 매핑, C10-M4를 매핑. 없는 경우 서둘러 또는 C10-M4의 경우 경력 임무 전에 삼주를 들어, W10-C4에 EVE-오프라인 전환을 사회 사를 배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PI를 제조 또는 심각하게이 문자에 운반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10 개월 이상 C10-M4에 자신을 고정하기 때문에에서 t 수 있습니다 초보자에게 권장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3/4 임플란트가 그래서 순위는 3/4의 거래 능력을 가지고 경력 에이전트에서 80M에 대해이 있습니다. 바로하지 너무 빨리 JITA를 지배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때마다, 아이템을 판매하는 당신은 브로커 수수료와 판매 세를 지불해야합니다. 당신이 구매 순서를 설정할 때마다, 당신은 브로커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판매 세 1.5 및 브로커 수수료가 1이고 당신이 90M에 대한 항목을 구매 및 판매 그래서 경우 ​​브로커의 관계 5. 학습에 의해 0.75로 감소 될 수있다 5. 회계 학습에서 0.75로 감소 될 수있다 (15M 1B에 대한 판매 후)입니다 그것은 100M를 들어, 당신은 거의 22 당신의 이익이다 675K 750K 750K의 2.175M을 지불해야합니다. 당신은 t가 원하는 돈. 브로커 수수료 크게 당신을 좋아하는 진영을 감소 할 수있다 : 좋은 소식이있다. 이미 어느 정도 당신처럼 그들은 인해 경력 에이전트 임무에. 당신은 문자 화면에서 순위 패널을 열면 당신은 얼마를 보게 될 것이다. 그것은 (연결없이 2-3)에 대한 3-4을이야. 즉 브로커가 연결을 무시 특히, 많은 아니다. 어떻게 당신이 서 증가의 의지를 향상시킬 수있는 것은 스토리 에이전트입니다. 당신은 정확히 같은 종류, 같은 수준, 같은 진영의 16 임무를 수행 한 후 스토리 임무를 얻을. 먼저 회사는 허브를 소유 무엇인지 파악해야한다. JITA이 칼 다리 해군에 의해 소유, s는 예를 들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L4 전투 임무를 수행 할 수 메인이있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주요 그냥 함대를하여야한다, 캡슐에 선교 포인트에 도착 (NPC 해적은 무시)와 메인 마무리에게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t를 걸치는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산업 우주선에 L3 유통 임무를 수행해야한다. 이 길을 갈 경우, 당신은 가능한 한 빨리이를 수행해야한다. 당신의 진영의 3-4 L3 배포 에이전트 시스템을 찾기 위해 에이전트 파인더를 사용합니다. , 수익을, 그들 모두를 데리러를 완료합니다. 당신이 칼 다리를있는 경우에, 나는 강하게 오노 체인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시스템 오노 근처 일련의 시스템이다. 이 단지 하나의 방법입니다, 그래서 에이전트는 t 다른 장소에 당신을 보낼 수 있습니다. 정확히 15 임무를 완료합니다. 당신이 계산을 분실 한 경우, 당신은 직업 상담원 보상의 지갑 저널 및 필터를 열 수 있습니다. (15) 선교 (L3 배포 또는 주와 L4 전투)를 완료 한 후, 대상 기업의 스토리 에이전트로 이동합니다. 칼 다리 해군을 위해 나는 Nouteras Ashata을 사용했다. 그녀의 기지로 비행 에이전트 파인더를 열고 이전 (15)와 동일한 유형의 모든 에이전트를 검색 가장 가까운을 찾아 자신의 임무를 수행합니다. 이렇게하면 몇 분 안에 당신에게 메일을 보내는 스토리 에이전트를 만들 것입니다. 그럼 당신은 ISK / 항목 순위에서 모두 우수한 보상이있는 스토리 미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회사 순위 및 파벌 순위의 좋은 양을 많이 얻을. 당신은 L3 분포를 한 경우에도 L3 전투 스토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당신을 도울 로컬 채널에 사람을 지불합니다. 그 10-20M ISK와 전투의 전리품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법인으로 연결 기술 전 8 서있을 때까지 위를 계속합니다. 파벌 서 주위 6. 지금은 될 것, 즉 허용 s의 주위 0.35 브로커 수수료를 제공 할 것입니다. 당신은 전투의 기본이있는 경우, 당신은 우주 임무를 수행하여 현저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해적 태그를 살 돈이 있다면, 당신은 데이터 센터의 임무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EVE 에픽 임무의 자매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지역 운반 지금 당신은 당신이 같은 완전히 새로운 시작 경우에도 선교에서 순위 및 일부 종자 돈이. 당신은 무역 직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지역 운반합니다. 당신은 t가를 선택해야 돈이는 옵션입니다. 이렇게하면 괜찮은 운반 선박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얻을 수 그것 중 하나 (5) 산업 진영 학습 및 산업용 T2를 사용하여 또는 오카 파일럿 학습에 의해. 그것은 꽤 큰 S와 큰 탱킹 능력을 가지고있다. 당신은 확실히 EVEMON를 사용하여 최적의 다시 매핑을 계산하고 오카 또는 화물선을하라는 지금까지 게임을 충분히 배웠다. 그러나 s는 너무 빨리 서두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오소리 II와 같은 평범한 진영 산업에있다. 당신은 tritanium, pyerite 및 인근 지역에 흩어져 다른 재료를 구입하여 OK 틱 이익을 만들어 판매를위한 허브로 운반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지역은 다른 지역의 허브에 매우 가깝습니다. 예를 들어 JITA 당신이 그들로부터 JITA에 운반 할 수 있도록이 멀리 Lonetrek, 요새와 Sinq Laison에서 점프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송 강하게 우주선과 약한 탱크의 작은 cargohold에 의해 제한됩니다. 산업 선박은 느리고 종종 해적에 의해 스캔입니다. 당신이 N 토네이도 전투 순양함 (71M)보다 더 가치화물을 운반하는 경우 N / 2 토네이도가 12000EHP의 원샷 당신을 공격 할 것으로 예상 할 수있다. 더 나은 탱크를 얻기 저렴화물을 얻거나 지역 운반에 당신을 위해 왼쪽 s는 무엇 산업 잊지 : 당신은 폭행 프리깃, 인터셉터처럼 작은 프리깃 크기의 선박에 임플란트, skillbooks, 해적 태그, 모듈 및 기타 작지만 비싼 품목을 수송 할 수 shinies을, 배를 covops. 이들은 한 두 주에 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순서의 범위를 변경 지역 주문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냥 단지 배송 수백만화물 거기에 갈 것이다 covops, lowsec 시스템에 대한 조심. NPC가 해적 사냥꾼은 저렴한 구매 주문에 대한 자신의 전리품을 판매하고 당신은 판매를위한 허브에 항목을 비행. 당신은 오카 나 화물선이있는 경우 대용량, tritanium 같은 싼 물건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특별 시장은 여기에 있습니다 : 정제입니다. 당신은 5, 정제 효율 4, Velspar / scordite / 어떤 처리 2 정련 기술을 배울 것이다 당신은 싼 광석을 구입하고 당신이 그것을 판매 Tritanium 같은 광물에 완벽을 처리하기 위해 높은 순위를 허브로 운반 할 수 있습니다. 무역 직업 중 지역 운반 투자에서 가장 높은 수익, 낮은 위험을 가지고 있지만 시간에 가장 낮은 수익률 (당신은 바보 같은 일을하지 않는 한). 그것은 실질적으로 가격에 차이를 전송 갈기이야. 당신은 단지 억 종자돈이 있더라도 당신은 좋은 돈을 벌 수 있지만, 당신은 매우 풍부하더라도 당신은 t 백 ~ / 시간 이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내가 초보자에게 추천 d는 최초의 무역 전문이다. 당신은 자신을 운반하지만, 택배 계약을 설정하지 않음으로써 ISK / 시간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은 누구든지 완료 할 수 있습니다 공공 계약을 설정하거나 붉은 개구리화물 등의 부대 운반에 켜거나 산업을 밀어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운반 시간을 돈을 포기하지만 저장이 방법. 역 거래는 여기에서 당신은 당신의 허브에 앉아 및 판매를 관리하고 주문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차이가 당신의 이익 그래서 분명히 구매 주문 판매 주문보다 작습니다. 그것은 중요한 시작 돈, 좋은 기술 (4가 최소) 및 별, 단지 시장 창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와있는 내용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지루한 될 수 있습니다. 역 거래의 주요 문제는 0.01 저주입니다. 당신이 100,000,000에 대한 구매 주문을 설정하고 120,000,000에 대한 판매는 당신이 원하는 경우 t 누군가가 100000000.01에 대한 구매 주문 및 199999999.99에 대한 판매를 설정 될 때까지 오래 기다려야한다. 당신이 할 수있는 최악의 일은 같은 전략을 따르고있다. 이 봇 시간 무료 고려 사람들을 위해이야. 당신은 agressively 가격을 인하하여야하며, AH을 야영을하지 않아야합니다. 하루에 두 번에 최대 가격을 확인하십시오. 가격 때문에 세금 및 브로커 수수료로 수익성 한계 근처 2 이내까지 이전 100M / 120M의 예에서는, 등등 102M / 118M 다음 104M / 116M에 대한 이동합니다. 이렇게하는 이유는 볼륨을 증가하고있다. 매각 가격이 높은 경우, 많은 구매자는 나사 말 농장 그것은 자신이나 또 다른 0.01 구매 순서를 설정 갈 것이다. 구매 가격이 낮은 경우, 농민은 나사 말할 것이다. 두 가격이 합리적으로 가까운 경우, 그들은 그것을 받아들이고 단순히 / 판매 당신 전에 모든 0.01 주문이 너무 가득하고 당신하는 많은 항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주문을 업데이트 할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하기 때문에 0.01-ERS는 일반적으로 어떤 점에서 둡니다. 가 20 초 동안 2M 이익은 360M / 시간입니다. 1 시간 캠핑 같은 이익은 프리깃에 veldspar 광산보다 더 나쁘다. 역 거래는 더 많은 항목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시간을 추가하여 항목 당 몇 초 있도록해야합니다. 당신은 충분한 돈이 있으면 시간에 반환 최대 500M / 시간에, 지역 운반보다 낫다. 투자 수익은 거의 t 나쁜 있지만 (20B)에 대해 투자 할 필요가 500M / 하루에 현금에 외설 이상 ~ 3 / 일 (모든 주문은 매일을 기입하지 기억)입니다. 위험은 가격이 하룻밤 놓을 수 있습니다 다음 판매 주문이 매수 주문이 그래서 당신은 그들이 지금 판매하는 것보다 당신이 더 많은 것을 위해 구입 한 항목에 앉아있다 않습니다, t 완전한 돈이다. 당신이 단지 일시적인 장애를 s의 매우 - 매우 확실하지 않으면이 사건은, 당신은 손실을 먹고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에 수행하여야한다. 당신이 기다리는 경우에, 당신은 더 많은 손실 될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예상치 못한 가격에 당신이 주목받을 점프. 이전 가격에 대한 전체 당신의 판매 주문하여 구매 주문 및 판매 할 항목없이 거기에 앉아있다 없습니다. JITA, Dodixie, 아마르, 막헥과의 REN : 인터 허브는 다른 허브의 가격 사이에 당신이 여기 차익을 운반. 당신은 당신이 포함하려는 각 허브에 대해이 더 이상 상인 고도 1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시작하는 조금 더 열심히이야. 당신은 뭔가 싼 곳 구매 주문을 설정하고 비싼이야 어디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을 운반 또는 택배 계약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이 1B / 시간까지, 지금까지 가장 수익성이 활동입니다. 그러나 가장 큰 투자를 필요로하고 대부분의 위험을 보유하고있다. 당신은 역 일반적으로 그 위에 모든 단일 허브에서 항목을 교환해야합니다 당신은 간 허브 운반을 수행 항목에서 REN에 90분의 120에 간다하고 JITA에 110/90, 당신은 RENS에 나와 있습니다. REN에 더 작은 시장과 그들이 전혀 판매하지 않을 수도로서 당연히 당신은 t 너무 많이 나열 할 수 있습니다. 가격 내역 탭을보세요. 제대로하려면, 당신은 당신이 작업을 모든 허브의 모든 항목 볼륨과 가격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차라리 당신이 새로운 경우 간 허브 운반 일을 제안하지 않을 것입니다. 높은 투자 필요의 상단에, 당신은 더 ALTS (시간 증가 통계의 많은)가 필요하고 당신이 당신의 마음을 변경 한 경우에는 비용을 침몰하고 있습니다. 허브 - 허브 노선은 해적 진을 쳤다. 그들은 t 당신이 t이 실패 할 돈 있으면 당신을 잡을하지만 게이트 decloak 당신의 운송업자를 얻을 수있는 문을 응답과 같은 하나의 작은 실수 당신은 당신의화물을 손실 할 수 있습니다. 어떤 항목이 가장 중요한 질문이 내가 가장을 도울 수있는 질문 거래한다. 당신은 내가 내 블로그에 거래되고있어 무엇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난 당신이 t 당신은 그것을 알아낼해야 1241을 모방 할 할 돈 생각한다. 한 가지 제안 : 당신이 당신의 주요 활동에 사용하는 무역 상품 (이 거래 아니다 가정).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 자신이 LP 저장소 또는 전투에서 사용하는 선박 및 모듈 또는 FW 임무 등의 임무 전리품에서 얻을 항목과 민 마타 FW의 주요 활동 파일럿, 무역 경우. 당신이 알고있는 항목입니다. 내 ISK 게시물은 EVE 돈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장 질문과 토론 EVE에서 goblinworks 채널을 가입 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학습 곡선은 이브 온라인에 얼마나 가파른 대해 이야기합니다. 오랜 선수는 그것에 대해 자랑하고 전 선수는 t 극복 나오지 않았어 방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 게임은 당신에게 게임의 기본 역학을 가르치는 자습서의 톤을 통해 당신을 실행되지만 t이 게임의 메타 게임 또는 EVE는 다른 MMO보다 더 나은 수행하는 두 가지입니다 발적 행동의 연속으로 당신을 통합 아무튼 그 I 이제까지 대해 들어 봤어요. 이 새로운 선수를 잘 박쥐 EVE에 들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여러 부분 시리즈의 두 번째입니다. 내가 당신에게 모든 새로운 플레이어가 게임의 첫 달에 무엇을해야하는지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를 제시한다. 주 하나 : 게임의 우선 최초의 첫 번째 주 게임 튜토리얼을하고, 어떤 학습 기술, 피팅 기술, 무기 / 모듈 기술을 포함하여, 가장 기본적인 기술을 훈련하여 작동 방법을 숙지 지출해야한다. 이번 주 말까지, 당신은 이브 온라인의 우주를 여행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맞는 날, 당신의 배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또한 수행하여 낮은 수준의 학습 기술의 괜찮은 덩어리가 있어야합니다. 당신의 시작 스테이션에서 사용할 수있는 튜토리얼 미션을 수행하면 몇 시간이 걸릴, 게임의 나머지 부분을 이해하는 당신에게 강력한 기반을 제공해야합니다. 당신이 그 일을하는 동안, 당신은 기본 학습 능력을 훈련해야합니다. 학습 능력은 t이 당신의 능력을 향상시킬 돈, 대신 당신이 빠른 속도로 다른 기술을 훈련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필수적이며, 새로운 선수로 당신의 주요 과제는 이브 온라인을 즐길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기술을 교육 학습 능력의 균형을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단지 학습 능력을 훈련하면 기술이 지불하기 전에 EVE의 지루해 할 가능성이있다. 당신은 단지 흥미로운 기술을 훈련하는 경우에, 당신은 천천히 같은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배우게됩니다. 여기에 내가 권해 S : 기차 학습 즉시 회수, 분석 마음, 공간 인식, 그리고 철은 모든 최소 수준 III에, 다음 구축함이나 인종에 대한 순양함 기술처럼, 당신은 행복하거나 더 유용 할 것이다 일을 훈련 할 것이다. 엔지니어링, 전자, 무기 업그레이드에 몇 수준을 훈련하는 모든 쉽게, 그리고 더 많은 모듈을 사용하고 선박에 그들을 더 피팅을 향해 먼 길을 갈 것입니다. 주 두 : 당신은 플레이어의 진행 종래의 경로를 좋아 알아낼이 같은 것입니다 : 광산을 시도 이브 온라인의 명소들을 참조하고 수익성 레벨 4를 실행하는 기업으로 충분히 높은 순위를 때까지 임무를 실행 그들과 함께 임무. 길을 따라, 당신은 또는, 친구들을 기업 및 / 또는 동맹에 가입하고, PVP 실험을하지 않을 수있다. 이번 주 옵션, 특히 임무를 샘플링 지출해야한다. 효율적으로하지 임무를 실행하는 특정 쉬운 실수를하기 위해, 당신은 몇 가지에 대해 경고 할 필요가있다. 당신은 끊임없이 다른 기업을위한 임무를 실행하는 경우 첫째, 당신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있다. 실제로 가치있는 임무를 액세스하는 방향을 따라 당신을 추진하기 때문에 낮은 수준의 임무를 실행하는 시간에만 유용하기 때문이다. 큰 배는 t에 액세스 할 수 원 있도록 둘째, 대부분의 전투 임무 액세스를 제한합니다. 내 친구는 최근 자신이 근무 시간 기록표를 판매하고, 가능한 한 빨리 전함 비행 만 낮은 수준의 임무는 그들에 큰 우주선에하자에도 마에 같으면 찾기 위해 숙련 나에게 설명했다. 그는 t 제대로 사용하는 데 필요한 지원이나 피팅 기술이 같으면 것을 신경 쓰지 마십시오. 셋째, 높은 비용 충성도 소수점 스토어 아이템들은 보통 그들 때문에 축적하는 데 필요한 시간, 값비 가장 포인트를 제공한다. 참고로, 각 레벨의 임무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지향 : 1 단계 임무 : 프리깃과 구축함을. 레벨 2 임무 : 순양함. 레벨 3 임무 : 배틀 크루저. 레벨 4 임무 : 전함. 주 세 : 세 번째 주까지 (지금은) 경력을 선택하면 EVE의 영역을 관심이 더 가능성이 무엇인지 생각해야합니다. 이브 온라인의 믿을 수 없을만큼 복잡한 경제가 전형적인 경력 경로를 지원하기 때문에, 당신은 대부분 당신의 상상력에 의해 제한됩니다. 글쎄, 그와 예산. 대부분의 초보자는 결국 광산 또는 실행 선교의 형태에 정착합니다. 먼저, 어쨌든. 광업은 매우 간단 또는 물류, 인력 할당 및 스프레드 시트 수학의 복잡한 발레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광산 경우, 광산 회사를 가입의 혜택은 엄청난 수 있습니다. 한 기업의 ISN의 t는 회원을 fleecing로, 광부들은 다른 어떤 직업보다 집단적인 노력에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잠재적 인 혜택 : 광산 함대 보너스, 중앙 운반, 당신의 미네랄, 집단 해적에 대한 방어 등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rorquals와 범고래, 고도로 숙련 된 정제, 생산 체인과 같은 거대한 배의 보너스. 효과적으로 임무를 실행하면 레벨 실행할 종류의 높은 초 공간에서 4 에이전트가있는 기업을 따기 포함한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임무는 전투 중심, 그래서 당신은 수준의 내부 보안 유형 4 에이전트를 NPC 기업을 찾고 싶어요. 특정 충성도 포인트를 포함하여 기업의 선택에 갈 수있는 많은 더 많은 기업이 사용할 수 있고, 또는 미래에 사용 가능한 것입니다 제공합니다. 나는 또 다른 가이드, 즉 더 나은 커버 것이다. 그 동안 당신이 단지 선택의 여지가 귀하의 회사가 실제로 레벨 4 에이전트가 있는지 확인하려는 충분하다. 서 가장 중요한 증가가 실행 선교의 과정에서 주기적으로 제공되는 스토리 임무입니다. 이 그들을 제공 극적으로 기업뿐만 아니라와 순위를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진영이 회사는에, 예를 들어 속하는 아마르 해군 스토리의 임무는 모든 아마르 기업과의 순위를 개선하는 것입니다. 기타 경력 옵션인양이 : 난파선을 진공 청소기로 프로가는 선교에서 약탈하면 t은 관련 당사자의 권한이 돈 경우는 당신이 불어 얻을 수 있지만,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있다. 어떤 사람들은 호출에이 물건을 훔치는되어 왔지만, 나는 당신이 레벨 4 임무를 실행하는 위탁자 공사 동료와 협력하여이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전리품을 많이 삭제하고 대부분의 선수는 아마 t이 모든 요소를​​ 귀찮게 돈.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당신은인양을 훈련해야합니다. 당신이 회사에 가입하려는 경우, 당신은 일을 속도를 약간 작은 트랙터 빔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산 및 마케팅 : 많은 다른 곳에 당신의 이점에 시장을 활용하고, 그들을 위해 생산에 대해 말했다되었습니다. 당신이 생산 시장 조작 도매로 다이빙을 수 없다하더라도, 대부분의 선수가 필요한 탄약 및 모듈을 자체 공급하고, 소득을 보충하기 위해, 자신의 EVE 경력의 과정을 통해 개인의 청사진 컬렉션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극악는 : 그들이 경계하는 경향과 문제에 대한 당신을 날려 버릴 수 있지만이 가장 쉬운 버전은 광부 캔에서 광석을 훔치고있다. 몸값은 그냥이야 당신이 소행성에서 떨어져 자신의 배를 해주 중지 얻을 경우에도 역시 가능성이다. 소규모 공사의 도난도 더 나은 자신의 제품을 관리하기 위해, 단지 회사에 가입하려면, 기업이 특정 스테이션 임대 집단 격납고가 무엇이든 그들의 공사 격납고 --corp 격납고에 주위에 거짓말을 한 가지고, 일반적으로 아주 쉽게, 가장 작은 기업은 도난을 방지하기 위해 충분한 예방 조치를 취해야. 의 수익성 단계에 자신을 삽입, 광산 달의 광물 탐​​사, 배관 웜홀 공간의 깊이를 본격적인 사업을 조직, 불법 복제 : 당신을 포함하여 게임의 더 나은 이해를, 일단 다른 옵션의 톤도 있습니다 생산 체인, 또는 다른 것들의 숫자. 당신은 그것을 생각하고, 돈을 벌고 그것을 위해 갈 것이라고 생각 할 수 있습니다. 주 세 : 찾기 아니면 주일에 한 경우, 당신은 평가판 계정에 더 이상 다시 가정을하지 말라. 어쨌든, 특별 제공의 일종 없다면. 이것은 당신이 적어도 한 달 동안 주위에 튀어 나와 다시 의미한다. 좋은. 즉, 더 많은 기업이 당신이 가입시키는 것을 고려 의미합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어디에 거주하는 결정할 필요가 있음을 의미한다. 높은 초 내의 다른 위치는 장점을 가지고있다. 네 가지 주요 시장 시스템은 중요한 거친 위해 JITA, 아마르, REN에, 그리고 Oursulaert이다. 시장이 너무 잘이 갖춰져 있기 때문에 이러한 시스템 중 하나에 근접, 당신은 거의 모든 항목을 얻을 수 있습니다. , 가까이 일이 허브에 거기 덜 소행성하지만, 벨트에있을 것, 그리고 덜 임무 에이전트는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JITA, 이브 온라인에서 가장 큰 무역 허브, 대리인이나 광석도 있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가 게임을 시작하고 처음 몇 달 동안 그들을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시장이 너무 좋은 생각에서 대부분의 skillbooks를 사용할 수있는 경우 학교 시스템 근처에 숙박. 방법은 당신의 새로운 가정이 더 많은 의무로 만들려면 : 준비 사용을 위해, 하나의 위치에, 거기 선박의 모든 보관하십시오. EVE에 걸쳐 흩어져 열 배를 갖는 것은 무의미하다. 당신이 사용하는 어떤 탄약에 대한 청사진 원본을 구입, 자신이 광산에서 광물을 사용하여, 탄약과 그 방법을 제공하거나 임무에서 재 처리 유지. 당신의 가정을 선택하면 일괄 적으로 필요 skillbooks 및 기타 항목을 얻으려고, 그래서 당신은 t을 시장이 어디에 당신이 살고있는 곳 사이에 지속적으로 자동 조종을 때로 믿을 수. 당신이 회사에 가입하도록 선택하면, 위의 모든 고려 사항들이 살고 어떤 지역으로 이동하고 최선의 길을 따라 당신의 corpmates을 돕기 위해 일을해야하는 것을 제외하고 적용됩니다. 주 네 그리고 그 너머 : 당신이 서사시 임무 호처럼 멋진 무언가를 시도 할 정도로 자신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이 시점에서 발견. 가장 기본적인, 초보자 중심의 서사시 임무는 IX에서, 아르 논에 기반 - 문 3 - 이브 국의 자매. 이 비행과 자매 Alitura 이야기. 그녀의 임무는 높은 수준의 보안 공간의 모든 영역의 투어에 당신을, 그리고 이브의 주요 파벌의 대부분을 소개합니다. 그것은 때때로 도전이야, 하지만 아무것도 새로운 선수는 t 처리 할 수​​ 없습니다 shouldn. 지금까지 당신은 조금 더 사물의 스윙에 들어가기해야합니다. 당신은 여전히​​ 자신을 좌절 점점 찾아내는 경우에,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공식 EVE 위키를 통해 선별, 더 EVE 가이드를 읽습니다. 공식 EVE 포럼을 참조하십시오. 다른 텐 톤 해머 기사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회사는 1 동료를 얘기. 공사 동료를 얻을, 당신은 피난처 t의 경우 이미. 그들은 모두 플레이 스타일과 활동 수준에 맞게 기업의 광대 한 수의 자신을 쓸모하지 않은 어떤 이유로 EVE와 좌절 선수의 대부분은 그렇게 때문에 않습니다. 당신이 그것까지 기분이 다시 경우이 낮은 보안 공간에서 주위를 움직이고 시도 할 수있는 좋은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시력 보는 하나를 다시, 당신은 새 에덴 시스템에서 EVE 게이트를 볼 낮은 보안 공간으로 벤처하고자합니다. 그냥 보인다 포기 방법에 상관없이, t 자동 파일럿을 사용하는 돈이 없습니다. 동일은 널 초 동안 이동합니다. EVE의 한 달 후, 당신은 아마 실험에 기초하여, 플레이어 간 전투와 함께 발을 점점 시도 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를 배울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경험이 많은 조종사와 작전 비행, 그리고 그들로부터 배우는 것입니다. 당신이 t 손실을 감당할 수있는 일을 비행하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처음 몇 달 동안 당신은 호위함과 순양함을 비행해야하고 그게 다에요. 너무 감정적으로 승리에 투자되지보십시오. 심지어 유능한 조종사는 선박에게 모든 시간을 잃게됩니다. 나는 수백을 잃었어요, 하지만 난 배를 살해했습니다. 즉, 지금은 그것을이야. 우리는 이브 온라인의 첫 번째 달 십계명 톤 망치 포럼에 따라 오는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당신이 우리의 EVE 온라인 게임 페이지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최신 가이드, 뉴스 및 기능을 읽을 수 있습니다. 트위터에 Reddit에 공유의 Google 공유에 페이스 북 공유하기 공유 최종 업데이트 : 3 월 13, CCP Logibro으로 2016 데브 블로그 2016년 7월 7일 00:00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XIV에 참여하고자하는 팀 얼라이언스 회원 컷오프와 경쟁 조종사 댓글 안녕하세요. 지금 우리는 올해의 경연 대회의 규칙 집합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통과 한. CCP 퀀트 의견으로 2016년 7월 6일 14시 53분이 필요로 확대 그래프를 클릭하십시오 6월 2016 년의 월간 경제 보고서입니다. 이 보고서를 구성하는 원시 데이터 및 그래프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EVE에 새로운 당신의 14 일 무료 평가판 오늘을 시작합니다. 최신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위해 파일럿 방문 계정 관리를 반환. CCP Logibro 의견으로 2016년 7월 1일 16시 28분 참고 :이 릴리스이야 때문에이 어플의 개발자의 블로그에 날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이 뉴스 항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인사말 용맹 한 우주선 나는 10 월 1 일 14 EVE 온라인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발로 될 것이라고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 선장, 팀에 의해 2016 년 2016년 6월 24일 19시 46분 다섯 0 댓글 안녕하세요 우리는 가져올 수있을 행복을 다시 용감한 capsuleers 당신은 dev에 블로그 오늘 적은 유월 28 일 주보다 오는 뱀 이벤트의 그림자의 일환으로 길을 오는 될 흥미로운 새 팬티 스의 선박과 임플란트의 일부를 커버. 릴리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EVE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피난처 t 이미 뱀 이벤트의 그림자에 대한 CCP 선호도의 dev에 블로그를 읽는다면, 우리는 매우 당신이 지금 그것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CCP FoxFour으로 2016년 6월 20일 16시 31분 안녕하세요의 capsuleers, 나는 내가 많은 사람들이 제목을 읽은 후 바로 대답을 원하는거야 알고있는이 어플의 개발자의 블로그와 점에 똑바로 얻기 위하여려고하고 있어요 댓글. (가칭 10월 11일) 이른 10 월, 우리는 EVE 클라이언트에서 게임 브라우저 (IGB)를 제거한다. 이 CREST 가능한을 사용하는 동안 응용 프로그램을 이동하고 IGB 기능을 제거하기 위해 3 개월간 타사 개발자를 제공합니다. 지난 9개월에서 CCP 선호도 의견으로 2016년 6월 9일 1시가 새 에덴 capsuleers가 Omir Sarikusa을 물리 치기 위해 함께 일했다, 팬티 스 해적에 대해 Mordu의 군단을 지원하는 매라 컨소시엄이 성채를 구축 도움, 중요한 지원을 제공 Guristas을 수행 할 발키리 노력합니다. CCP 퀀트 의견으로 2016년 6월 8일 14시 42분이 필요로 확대 그래프를 클릭하세요 월 2016 년의 월간 경제 보고서입니다. 이 보고서를 구성하는 원시 데이터 및 그래프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CCP 모방 댓글 인사말 공간 친구에 의해 2016년 6월 3일 15시 18분, CCP에서 우리 모두는 우리는 당신이 파일럿 생산하는 것이 창조성의 끝없는 잘 축하하기 위해 알고있는 가장 창조적 인 사람의 일부의 열렬한 팬이었다, 우리는 전시 할 작업 때문에 O7 쇼와 EVE : 비행 아카데미 팀 플레이어 콘텐츠에 대한 콜을 보내고있다. CCP 정점 의견으로 2016년 6월 1일 15시 45분는 몇 달 전 우리는 OS 최소 요구 사항 및 가까운 미래에 이브 온라인에 대한 다이렉트 X 9 지원을 단계적으로 우리의 의도에 대한 변경 사항을 발표했다. CCP Logibro으로 2016년 5월 13일 15시 17분이 Fanfest 2016에서 EVE 기조 연설 인사말 Capsuleers 댓글 (당신이 그것을 볼 수있다), 우리는 스텔라 관리위원회 (CSM) 11 선거의 결과를 발표했다. CCP 팔콘 의견으로 2016년 5월 6일 14시 3분 또 다른 해 와서 오늘은 이브 온라인의 출시 13 주년과 새 에덴 위해왔다. 지금은 10 년 이상, 시간과 시간이 다시 우리 사회는 완전히 가정 및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게임이 있어야 할 무엇의 기대를 파괴하고있다. CCP 퀀트 의견으로 2016년 5월 3일 14시 59분이 필요로 확대 그래프를 클릭하십시오 4월 2016 년의 월간 경제 보고서입니다. 이 보고서를 구성하는 원시 데이터 및 그래프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CCP Logibro으로 2016년 4월 20일 21시 52분은 YC118 아마르 선수권 대회의 마지막 시리즈는 집 Tash-Murkon 하우스 코 - 아조 르를 대표하는 챔피언의 대표들과 만나 이에 앞서 오늘 아마르 제국의 새로운 통치자에 접근, 그것으로 댓글 댐 - Torsad의 제국시 법원의 전관. CCP 팔콘으로 2016년 4월 15일 17시 48분는 Capsuleers EVE Fanfest 2016 주 멀리 미만이고, 조종사는 이미 발표, 라운드 테이블, 이벤트의 전체 포장 3 일 동안 전 세계에서 Reykjav k에 도착하기 시작 인사말 댓글 자. 여기 CCP에서, 준비는 이제 몇 달 동안 진행되어 왔고 우리는 모두 참석자를 가져 오는 작업을하고 있었어요 집에서 새 에덴의 모든 측면의 동작 포장 축하를보고 그. 에 관계없이 당신이 관심이 무엇인지, 차량의 전쟁, 불법 복제, 산업용를합니다. CCP 팔콘 의견으로 2016년 4월 14일 17시 5분 다시 한번 Fanfest 시즌 전 세계 사무소는 세계에서 가장 북쪽 수도에 모든 새 에덴 사흘 동안 준비 활동으로 분주하는 CCP 우리에게 있습니다. 단지 일주일 정도 함께 Fanfest 2016이 개막하기​​ 전에, 프리젠 테이션이 함께 동영상이 확정되고 당겨되고 있으며, 마지막으로 우리는 올해의 이벤트에 대한 내용의 일정을 일렬로 프리젠 테이션 테트리스를 재생 마쳤 다시 이동합니다. 이 후에 주에 더 많은 것을에있을거야, 하지만 지금 우리는 g 싶습니다. 모퉁이를 돌면 Fanfest으로 레이캬비크, 아이슬란드에 바로 여기 그래서 일주일에 오는 또는 S 재미를 더 탐구 다른 Fanfest 2016의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팀 살인 서비스 댓글하여 2016년 4월 13일 15시 49분는 시간이 행사의 3 일에 걸쳐에서와 하르 파의 주위에 모두 일어나고있는 사건의 일부에 대해 자세히 얘기 온다. 오늘은 Fanfest 2016 자동 경매시기와 상품 코스프레 경연 대회, 조금 전에 발표하고, 제안에 어떤의 올해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CCP 퀀트 의견으로 2016년 4월 2일 16시 59분이 필요로 확대 그래프를 클릭하세요 월 2016 년의 월간 경제 보고서입니다. 이 보고서를 구성하는 원시 데이터 및 그래프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2 월 15 일에 이브 온라인 API 도전의 CCP FoxFour 댓글 수상자으로 2016년 4월 1일 15:31 우리는 첫 번째 이브 온라인 API 도전을 발표하고 입력하는 마감일은 3 월 4이었다. 그 이후 CCP에서 우리의 그룹은 우리의 최고 법원의 드레스 열심히 있었다. 우리는 대회에 항목 (해당 번호가 새 에덴 시드하는 데 사용 된 작은 알려진 사실) (42)의 전체를 볼 믿을 수 없을만큼 행복했다. 우리의 과정은 우리를위한 첫 번째 단계는 우리가 마감일 전에 제출 코드를 찾고 확인 할 수 있도록 모든 항목을 포크로했다. 이브 온라인의 공물 지역의 별자리 1P-VL2에서 3 월 28에 CCP 매니페스트 의견으로 2016년 3월 31일 17:19, M-OEE8 및 J-GAMP 및 태양 광 시스템은 정말 엄청난 서브 자본 전투를 보았다 둘러싸 제국 연합과 새 에덴의 Moneybadger 연합의 다른 제휴 엄청난 양의 새로 형성된 연합 사이. 사실, 멀티 - 시간 싸움의 과정을 통해 5806 조종사의 참여와 함께, 그것은 이제까지 이브 온라인에서 두 번째로 큰 것입니다. 당신이 새로운 에덴의 우주에 첫 번째 단계를 수행 이브 온라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CCP 팔콘 의견으로 2016년 3월 22일 16시 29분는 상황이 조금 복잡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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