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6 July 2016

외환 거래 과정 요하네스 버그






+

좋은 당신은 몇 가지를 얻을 수있는 모든 제품, 나쁜 일부, 평균 좋은 바로 그 몇 가지 일부와 마찬가지로 외환 코스 요하네스 버그 베스트. 외환 거래와 함께이 거대한 금융 베어링을 가질 수있다. 당신은 평범한에 만족하지 않는 요하네스 버그에서 외환 거래 과정을 수행 할 경우, 시간이 지남에 자체에 대한 지불 과정을 수행. 외환 거래는 단지 축구처럼 배우고 어려운 일이 아니다 것은 배우기 어려운 일이 아니다, 절차 및 규칙은 간단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성공하는 좋은 코치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외환 거래 과정을 고려할 때 살펴 봐야하는 것은 성공적인 상인이 과정을 제공하는 회사는 당신이 정말 일대일 교육을받을 수 있나요 성능의 실적을 인증 한 않음 과정을 컴파일 아니면 그냥 이메일로 전송합니까 사람입니다 동영상 링크합니까 회사 코드 자신의 독점 소프트웨어는 웹 세미나 및 라이브 무역 세션이 제품의 효과는 회사가 더 이상 5 년 이상 사업을하고 있습니다 증명하기 위해 회사의 서비스의 평가를합니까받을 경우 이러한 질문 중 하나에 대한 대답 더 후 놀지 않았다. 목록에있는 번호 2는 아마도 가장 중요하다. 당신은 성공적인 전문 상인에서 통화 거래 레슨을해야한다. 진짜로 확인하는 유일한 방법은 적어도 12 개월 동안 감사 거래 결과를 요청할 수있다. SAFX에서 우리는 아주 자신있게 위의 모든 질문에 '예'응답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는 시장에서 최고의 코스 제공하지만 우리는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우리의 코스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요하네스 버그에서 최고의 외환 거래 코스를 찾고 있다면 당신은 바로 이곳에 왔습니다. 여기에 우리가 우리의 외환 거래 과정에서 다룰 것입니다. 모듈 1 외환 거래 시장의 개요. 요하네스 버그에 중점 남아프리카 공화국 모듈 2 외환 거래. 모듈 3 정확한 외환 거래 브로커를 선택. 모듈 4 열기 및 라이브 데모 계정을 검토. 모듈 5 당신의 악기를 선택. 모듈 6 첫 번째 무역을 엽니 다. 모듈 7 stoploss을 설정하고 이익을. 모듈 8 SAFX 트레이딩 시스템 소프트웨어 모듈 (9)는 모두 함께 퍼팅. 모듈 (10) 첫 라이브 무역. 이러한 교육 모듈을 완료 한 후에는 우리가 무역을보고 우리는 열려있는 모든 거래를 볼 수있는 당신은 우리의 라이브 온라인 거래 방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거래 전략 및 일부 고급 외환 거래 과정의 물질을 통해 갈 주간 웹 세미나가 있습니다. 오후 8시 49분 좋은 아침 요한의 2016년 4월 11일에 2 개의 댓글 오웬. 나는 과거 2 ~ 3 주에 거래 된 적이 바로 지난 주에 실제 돈으로 시작했습니다. 지금까지 나는 내 자본과 두 계정 (데모 레알)의 작은 이익을 유지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나는 곧 내가 잘 거래 방법을 적용 안정적이고 일관성 것이다 확신 해요. 내가 설정 정지 손실 (SL)과 때때로 복용 이익 (TP) 곧 무역에 들어가기 후 매우 도움이 라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각 거래에 대한 내 목표와 한계를 설정하고 너무 욕심과 감정받지 않고 그들에 충실하려고합니다. 순간 내 유일한 약점은 후반 거래에 점점 늦게 도구를 점점하지만 난 그것을 작업 중이에요된다. 다시 한번, 대단히 감사합니다. 나는 주위를 연주했습니다 내가 지금은 방법이 당신이 날 자리에 의심하지 않고 있습니다 배운 것을 확신 해요. 지금 나의 초점에서 내 진짜 돈의 계정을 성장에있을 것입니다. 친애하는 미스터 요한 반은 본인 나는 3 개월 전 거래 시작 이후 매달 내 계정 크기를 두 배로 할 수 있었다 당신이 2011 년 12 월에 나에게 제시 한 우수한 교육 과정에 대한 감사 할 것처럼. 매우 감사합니다. 난 그냥 당신의 시간과 내 훈련 기간 동안 무역 외환 성공적으로 정확도의 지식을 전달하는 노력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를 표하고 싶다. 내가 맹목적으로 거래 할 때 이전과는 달리 거래를 배치 이유를 한 번, 나는 이해합니다. 당신이 지적처럼, 지금은 시장이 확률 높은 수준으로 어떤 작업을 수행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 여전히 인간의 통제 불능 다른 요인에 따라 경우에도). 나는 2011 년 11 월 1 일부터 데모 거래되었습니다 38 거래를 실행 한과 (26)는이 거래에서 성공했다. 나는 그 손실의 일부에서 일부 규칙을 위반 인정해야한다. 탐욕과 주된 이유 인 손실의 두려움. 나는이 전문적인 작업을하고 내 주간 작업을 종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전략과 규칙을 고집하는 것이 의심 할 여지없이 확신하고 있습니다. 나는 2012 년 1 월 라이브 갈거야 내가 더 이전보다 자신을 이제 확신합니다. 나는 사람 (초보자 또는 전문가)이 당신의 코스를 수강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를 위해했던 것처럼 그들의 삶에 믿을 수없는 전환점을 표시합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님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축복. 당신의 교육 과정에 대한 추천으로 사용할 주시기 바랍니다. 내 안부와 함께, 난 정말 당신의 외환 거래 과정은 가장 유익하고 도움이되었다고합니다. 당신이 가르쳐 지금 내 거래의 기초를 형성한다. 훈련없이, 내가 가지고있는 성공을 거래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무엇보다 것은 당신이 과정 후 나에게 준 지원됩니다 : 당신은 항상 듣거나 내 자신에 거래를 시작하면, 나에게 설명하는 시간을 촬영했다. 즉 비해 많이하기 때문에이 값에 코스가 뛰어난하게 가치가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하고 상당히 적은을주고 제공하는 다른 코스. 시스템이 정말 작동합니다. 내가 발견 한 것은 내가 거래 시스템에서 출발 할 때, 나는 나쁜 결과를 가지고있다. 그러나, 곧 당신이 가르쳐 준 것을 다시 가서, 내가 성공을위한 더 큰 가능성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무역 (뭔가 당신이 계속 생각 나게) 어렵지만, 당신의 과정은 나에게 나는 상인으로 성공하는 데 필요한 가장자리를 부여하고있다. 당신의 FX 석사 과정을 고려하여 다른 사람에게 추천으​​로이 편지를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덕분에 다시 한번 요한은, 다음은 우리의 세 가지 코스의 과거 참석자가 발언의 선택입니다. 요한 Potgieter 요하네스 버그 스테판 조르단 나이젤 그레이엄 토드 포트 엘리자베스 켄 쌀 하윅, 남아프리카 공화국 에벤 드 위트 요하네스 버그 월 스테인 더반 당신의 프리젠 테이션은 전문적이고 지점에 있었다. 당신이 무역 사업의 기술적 분석의 깊이 고급 지식을 가지고 분명하다, 당신은 우리와 함께 전문 지식을 공유 할 부끄러워하지 않았다. 내가 거래를 시작한 이후 지금, 처음으로, 완전히 저를 회피 한 거래의 원칙 중 일부를 이해하는 것이 믿는다. 터널의 끝에서 빛은 푸른 하늘과 출구에 인바운드 기관차로 변경되었습니다. 나는 논의 된 그래프 당신의 설명은 미래의 내 무역의 성공에 지대한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나는 단지 우리가 모든 페이지 나에게 매혹적인되면서 코스 물질을 통해 이동하는 데 시간이 더 있었으면 좋겠다. DEON 뒤 Preez 프리토리아 제인 Hekster - 오스본 더반 랄프 Speirs는 요하네스 버그 레이몬드 힐스 더반 마이클 모튼 요하네스 버그 프랑소와 BLOM 요하네스 버그 찰스 타웁 뉴욕, 뉴욕. 미국 마이클 쇼어 플 레밍턴, NJ. 그냥 짧은 메모 USA는 당신이 좋은 어떤 과정을 알려합니다. 나는 여러 해 동안 거래 된과 거래의 세계에서 내 짧은 오심은 어디 실현 한 최초의 시간이었다. 나는 몇 가지 이름을 다양한 교육 과정 (원천 징수 이름 .. 등)에 있었다 그리고 당신은 나머지 위에 머리와 어깨이다. 왜. 이 과정은 실제로 생활 (그렇게하는 것보다, 자금 관리, 무역 심리학에 대해 얘기 큰 차이)에 대한 거래 몇 가지 중 하나에 의해 주어진다 때문입니다. 이 과정은 거래의 중요한 측면을 커버 - 모든 매력과 쉽게 돈 사람들로 그것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현재 시대에 차트에 준 실용적인 예제 우리는 오늘의 차트에 대한 예제를보고 싶어 (그들은 지난 20 년 동안 차트를 스캔 한 다음 10 살입니다 차트에 뭔가를 보여줍니다. 이 코스의 일부에) 큰했다 또한 차트는 우리가 알 - 의 Sasol과 알시 미래의 차트처럼 사용. 이름은 우리는 t이 그 시장을 알고 돈 등 면화, 밀, T-채권 차트, 많이 사용 보류, 그래서 그 예는 우리의 시장에 대한 예제와 같은 영향이 없습니다. 그룹의 크기는 - 간 작업이 훨씬 더이었다 그래서 작은 것을. 난 정말 내 돈을 가지고 가치를했습니다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시도하고 작은 보관하십시오. 아주 좋은 설명서 (매우 전문). 나는 계속 다른 10 점을 나열하지만 그것은 t 짧은 메모가 더 이상이 될 원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바니 드 맥주 Umbogintwini, 남아프리카 공화국 마틴 샘 요하네스 버그 폴 쿠퍼 Johannesbur 켄 노블 케이프 타운 박사는 빈 라덴 Amod 더반 셸리 반 데르 메르 웨 요하네스 버그 기독교 왓킨스 더반 길 하디 노 우드, 남아프리카 공화국 마이클 버먼 (헤지 펀드 매니저) 요하네스 버그. 팀 깁슨 (선물 딜러) 더반 마틴 레빈 닝힐, 남아프리카 공화국 Kamlesh Ranchhod (상업 은행 외환 딜러) 요하네스 버그. 박사 페르디난드 Postma 씨 프리토리아, 남아프리카 공화국. 무역 심리학). 그것은 기대를 초과했습니다. 이 거래의 현실에 대해, 코스 참가자는 (그랜드 꿈의 이상이되지 않지만 진지됩니다 가르친다. 주식 중개인 (이름은 요청에 따라 원천 징수) 케이프 타운. 조 마이어 세레스 모한 Morar 요하네스 버그. 에즈라 칼슨, 요하네스 버그. 히스 베 클리 요하네스 버그. 브라이언 호르 위쯔 요하네스 버그 , 남아프리카 공화국 피터 Marangellis 블, 남아프리카 마이클 Wartenberg 케이프 타운, 남아프리카 공화국. 롭 거 케이프 타운 요한 Hammes 백부장. 박사 헨드릭 보글 프리토리아 케빈 Zlatkus 프리토리아 찰스 마레 Edenvale. 롭 Woollat​​t Witbank의 마크 Ormerod 요하네스 버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