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4 August 2016

코와 붕가 외환 트레이딩 시스템






+

Mustaqim 최고 외환 서비스 2016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상인에 대한 온라인 최고의 디지털 상점을 MissionForexStore합니다. 우리는 외환 거래, 주식 거래, 선물 거래 및 옵션 거래에 최고 판매 투자 홈 학습 과정의 수백의 선택보다 더와 교육 제품의 가장 포괄적 인 라인을 제공합니다. 과정이 추가 매주 업데이트됩니다. 상관없이 거래 기술 수​​준이 무엇인지, 우리는 당신이 다음 단계로 거래를 취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항상 정보를 찾을 것이다하든 당신은 더 나은 상인이 될 필요가있다. 이 웹 사이트는 절판 된 거래 고전을 포함하여 저렴한 가격 우수한 거래 교육 자원 및 재료 시장 상인을 제공합니다. 주제는 촛대 차트, 기술적 분석, 피보나치, 갠, 일 무역, 그네 무역, 단기 거래 및 거래 시스템을 포함한다. 찾아 우리의 가장 합리적인 가격의 항목에서 쇼핑하는 시간을 가져 가라. 모든 항목은 전달 온라인 다운로드 디지털입니다. 물리적 제품없이 배송이 없습니다. 없음 대기 인스턴트 학습은 빨리 당신이 t은 우리의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과 호환 그 과정을 찾기 위해 어디서든 검색 할 수있는 돈, 저장에 배송 MissionForexStore는 모든 홈 스터디 거래 과정에 대한 원 스톱 센터입니다 다운로드하지 않습니다. 쉬운 탐색의 경우 왼쪽 하단 메뉴 또는 하단 메뉴에서 사이트 맵을 클릭 할 수 있습니다. - 귀하의 개인 라이센스 하나 데모 계정과 하나 우리는 사람들에서 파일을 구입 그냥 사람이다 사용을위한 다른 반복 요금을 다룰 것입니다, 우리는 단지 저작권 침해 주장을하기 위해선, 바로 문서를 재판매 바로 그들로부터 전매 요청하지 마십시오있어 우리는 항목을 제거하기 위해 판매자와 논의 할 것이다. 우리는 더 많은 정보는 여기를 물리 메일 CLICK에 의해 당신에게 파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전체 결제 수단을 (당신이를 통해 12시간 또는 시이 내에 회신을받지 못한 경우 6017984342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60 개 이상을 구매하는 경우, 당신은 지금 우리의 외환 브로커와 무료 T 공예 7 더 많은 제품을 선택하거나 5 제품 2008 전화 접촉 이후 1 무료 봉사 전문 트레이더 얻을 걸릴 수 있습니다 : 60179843428 (문자 메시지 SKYPE, WhatsApp에, 위챗, 라인) 쿠폰 코드를 : CNY2013 또는 BMGNC10 내가 두려움없이 매일 외환 거래 내 전략을 공유하려면, 시스템 안녕하세요 상인 동료 나와 함께 서핑 FX는 가자. 데일리 차트 : 나는 시간 3 시간 프레임의 대부분을 사용합니다. 오늘로 15 분 차트의 추세를 찾고 있습니다. 되돌림로 5 분 차트를 찾고. 나는 한 달이 시스템으로 실시간 거래 항목을 정확하게하지만 좋은 결과가 있었다합니다. 내가 당신과 함께 공유하고 싶은 이유. 당신이 constructives 제안이있는 경우이 스레드에서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난 당신이 다음 게시물에 거래를 입력하는 두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 1 보수적 적극적인 2- (권장) 시스템 1) SHORT 무역 규칙 1) LONG 무역 규칙 2) SHORT 무역 규칙 2) LONG 무역 규칙의 최근 개선 방법 MACD WITH PA 1) SHORT 무역 규칙 1) LONG 무역 규칙 첨부 이미지의 보류중인 주문 고전적인 차이를 넣어 (시너지 APB autoWidth. ex4 10킬로바이트 2474 다운로드 2015년 2월 24일 오후 10:45 ComeSurfingFxWithMeMyfriends. tpl 업로드) 클릭하면 확대 2015년 2월 24일 fxtrader 인 오후 10시 45분 업로드 10킬로바이트 2522 다운로드 쉬운 일이 아니다. 열심히 한 필수. 가입 2006년 6월 상태 : FX는 상인 2147 게시물을 어떻게 일일 차트에서 하루 추세를 파악하기 위해, 우리는 마지막 HA 촛불을 찾습니다. 1 만약 HA 촛불 보라색 ---- 하락 추세 2 HA 촛불이 녹색이​​면 ---- 상승 추세 NB​​. Heiken 아 시노 코 이미지 첨부 매우 간단 칠되지 않은 fxtrader을 되 쉬운 일이 아닙니다 (클릭). 열심히 한 필수. 가입 2006년 6월 상태 : FX는 상인 2147 게시물 가격은 채널 사이에 거래되는 경향이있다. 채널 3 부분으로 구성되어 1 위 채널 2 중학교 3 낮은 채널이 나는 이미지를 첨부 다음 글에서 자세히 설명됩니다 fxtrader가 쉽지 않다 인 (클릭). 열심히 한 필수. 가입 2006년 6월 상태 : FX는 상인 2147 게시물로 15 분 차트입니다. 매일 추세는 우리가 제 1 신호 입력 정지 보라색 페인트 기다릴 후 최대 인 1을 되돌림 2 일일 추세는 우리가 다음 PINPOINT ENTRY를 찾을 것이다 5 분 차트 GO 녹색 페인트하는 제 1 신호 입력 정지 기다린 후 다운 첨부 된 이미지는 fxtrader가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클릭). 열심히 한 필수. 가입 2006년 6월 상태 : FX는 상인 2147 게시물로 5 분 차트입니다. 두께와 빠른 (있는 엔트리 - HA 촛불 보라색 그린과 보라색 페인트되고, DSS 및 supertrend은 (빠른) 2 MA가 - THV 보라색 - HA 촛불 아래 닫고 2 MA가 - DSS 및 supertrend 아래 닫힙니다 보라색 - THV를 정확하게 선) 보라색 첨부 된 이미지 (당신이 어떤 의심 나는 당신이 할 수 있도록 더 constructives에게 설명을 제공하려고합니다 당신의 차트를 게시 함께 삭제해야하는 경우 안녕하세요, 상인 동료) 클릭하면 확대가있는 THV (느리게)와 2 선을 교차 더 FUTUR 무역. BTW, 나는 4 전공 쌍을 거래. GBPUSD, EURUSD, AUDUSD, USDJPY. 나는 전략보다 약 1 년이 쌍으로 테스트했기 때문에. 과거에 나는 단지 GBPUSD 거래를 Babypips에 코와 붕가 시스템을 사용했다. 그러나 MAS는 지체된다. 압밀이 경우는 교환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그러나 Heiken 아 시노 코 일일 차트에서 하루 추세를 결정하는 완벽한 도구입니다. 그것은 그것이 당신이 눈을 멀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한 돈은 t 차트에 많은 공상 지표를 넣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이 장기적으로 당신의 성공을 위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어떤 지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xtrader가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열심히 한 필수. 가입 2011년 12월 상태 : 게시물 안녕하세요 아주 잘 지금까지 설명 sriloba 회원 145. 감사는 다음 주에 내가 무역 만 4 전공에 대해 설정을 좋아하는 진짜 예를 보여 마십시오. 따라하기 쉽다. 다음 주 기대하고 있어요. FX는 상인 2147 게시물 안녕하세요 아주 잘 지금까지 설명 sriloba : 감사 2006년 6월 상태 가입. 감사는 다음 주에 내가 무역 만 4 전공에 대해 설정을 좋아하는 진짜 예를 보여 마십시오. 따라하기 쉽다. 다음 주 기대하고 있어요. 모두가 내가이 시스템을 거래하는 방식을 이해할 수 있도록 감사 물론, 내 거래 차트를 게시 할 예정입니다. 네. 즉, 주요 포인트에요. 내가 여기에서 볼 수있는 모든 실제로 과거를 discribing 사실 사진입니다. 항목은 지금 최선을 보면, 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가서 또는 무역을 입력 / 계획처럼했던 과거의 시간에 같은 차트의 사진을 가지고 않았다. 지금은 모두 같은 오래된 이야기. INDIS는 지체, 다시 칠하고 있습니다. 즐 즐 즐. HA 촛불이 폐쇄되면 더가 다시 칠 없습니다. THV는 칠 수 있지만 두 선이 교차하면 그것은 당신에게 단단한 확인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나를 위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THV는 MACD 같다. 그러나 MACD는 매우 느껴지된다. 나는 THV는 MACD보다 더 나은 생각합니다. THV 색상을 변경하면 그것은 우리에게 가격 행동의 조기 경보를 제공합니다. DSS는 확률이 다시 칠 만 느껴지되지 않습니다 다시 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나에게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MA는 다시 칠 만 느껴지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나에게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Supertrend 다시 그리되지 trendwave 신호 입력 정지 채널이 다시 칠되지 않습니다 다시 칠 것이 아니라, 당신이 1 달 데이터로 돌아갈 때 때로는 채널 진폭을 약간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다시 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나를 위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NB. 알고리즘에 문제가 있기 때문에 다시 그리기 발생한다. 그러나 THV 라인 때문에 가격의 특성 다시 칠 때. 가격은 동적입니다. 그래서 알고리즘이 다시 계산됩니다. 때로는 지체의 개념은 우리에게 안전 항목을 제공합니다. 정상 거래와 바닥이 운명 전략이기 때문에 쉽게 매우 빠르게 계정을 불고. fxtrader가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열심히 한 필수. 나는 t 정확히 THV 히스토그램을 기억 돈 있지만 스레드 THV 시스템, 최종 버전으로 갈 수 있습니다. 나는 거기에서 표시했다. 또한 당신이 구글에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THV 히스토그램의 고려 더 년 전략을 테스트했다. 그것은 나에게 방향의 초기 변화를 제공하기 때문에. 히스토그램이 제로 선 아래 앉아되면 추세는 거의 다시 시작됩니다. 테이블에 작은 주사위가 있습니다. fxtrader가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열심히 한 필수. 가입 2012년 6월 상태 : 당신의 통찰력에 대한 회원 14 게시물 덕분에 나는 시너지 APB를 사용하도록 제안한다. HA보다 정확한 시각 보인다. 종류 안부. 가입 2006년 6월 상태 : FX는 상인 2147 게시물. 당신이 옳아 요. 나는 행동에 오늘 밤을 넣어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